홍대 망고 식스 카페

in #kr7 years ago

요즘 날씨가 습해지면서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늘죠!
저도 쾌적한 날씨에서 지내고 싶을 때가 종종 있는데요, 오랜만에 카페를 가볼겸 하고 홍대에 괜찮은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망고식스라는 카페에요!

망고식스는 김포공항에서나 작은 카페로 보다가 홍대에 오니 체인점이 크게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위치는 홍대 다이소 바로 앞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안에 들어 가봤는데 편히 앉는 의자, 카페의자, 쇼파등 의자가 다양하게 마련되어있더라구요. 물론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밖으로 나가서 오픈카페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곳도 마련되어있답니다 ^^
카페 조명이 노란빛의 조명인데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더라구요~ 밝아서 사진찍는 분들이 너무 많았어요!

메뉴는 보통 카페들과 비슷한 가격인데 홍대에 여러 카페들 중에서는 중위권에 드는 가격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커피종류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메뉴들부터, 티 , 에이드, 라떼 등 여러 메뉴가 구비되어있어요~ 저는 1L 음료가 판매되고 있길래 신기해서 시켜봤는데요.

이름은 로제모히또라고 하길래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정말 큰 일회용 잔에 식용 꽃들을 넣어서 에이드를 만들어주셨는데,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살짝 마몽드 장미수 스킨 향이 나긴하는데..향에 너무 민감하거나 향수같은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다른걸 추천드려요 ㅎ

같이 간 친구는 키위모히또를 주문했는데 키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시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워낙 키위를 싫어해서 저는 주문하지 않았네요! 그 외에도 1L 음료는 여러 종류가 있었답니다~

홍대에 들러서 괜찮은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홍대 망고식스 추천해드릴게요~ 친구들과 놀기 좋은카페, 저렴한 카페를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Sort:  

가끔 가는데 사진으로 보니 반갑네요^^
여기 은근히 사람 많더라구요~

Excellent writ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