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Newbie)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하게된 @mechstagbeetle 입니다.
블로그 활동을 해본 적은 없지만 이번에 주변 지인들로부터 스팀잇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듣고 관심이 생겨 시작해보려 합니다. 스팀잇을 통해 좋은 글과 정보 등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testament와 함께 딥테크 스타트업을 하고 있습니다.
Biomechanics(생체역학) 기술을 바탕으로 웨어러블로 운동 자세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코칭할 수 있는 솔루션 아이템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http://www.beflex.co)

최근 자동차, 오토바이와 같은 동력기관에 관심이 많이 가 국민 배달 오토바이라고 불리는 시티에이스를 튜닝하고있습니다. 기계공학을 전공하긴 했지만 실제 이런 기계장치를 만져본 경험은 없어 완전 초보이지만 본 스팀잇 계정을 통해 일상 이야기와 기계장치 튜닝 이야기, 관심있는 기술 트렌드, 음악 이야기 등을 공유하려합니다.

많은 스팀잇 친구분들과 포스팅을 공유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 팔로우합니다.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ㅎㅎ
잘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쓰시는 글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 나눠요 ㅎㅎ

반갑습니다 뉴비~ 팔로우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로우 갈게요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축구선수 손흥민을 닮으신것 같아요!!!
흥미로운 글을 쓰실것 같아서팔로우 하고갈게요.
자주 뵙겠습니다 :)

최근 몇번 들었던 말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맞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되시길 화이팅!!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로우 할게요 ㅎㅎ
화이팅!

반갑습니다 ㅎㅎ
좋은 포스팅 나눠요!

반가워요. 그리고 스팀잇 입문을 축하드립니다.
첫번째 사진보고 손흥민인줄 알았다는...헤헤

요새 그얘기 많이 듣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911.06
ETH 3194.9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