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Of Thrones] Watercolor-Sansa Stark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mayhjj 입니다.

왕좌의 게임에 한창 빠져있을 때 수채화로 그린 '산사스타크' 입니다 :)

1.jpeg

Haha!

Sort:  

해당 영화를 보지는 않았지만
미드스러움이 절로 풍기는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미드스러움이 절로 풍기다니, 멋진 말이네요! 감사합니다 :)

잘그리는 분들은 많이 봤어도,
느낌있게 그리시는 분들은 찾기 힘든데요
정말 느낌있게 그리셨네요 ^^
잘그리셨어요

너무 멋진 칭찬 감사합니다^_^

오 ㅋㅋㅋ외모보다 분위기가 산사랑 흡사하네요. 어린 시절 산사 말고 정치거물로 성장한 산사 시절 ㅋ

왕좌의 게임이 재밌다고들 하는데 아직 도전이 안되네요... 왠지 턱을 딱 들고 자신감 있는 표정과 함께 쳐다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멋집니다.ㅎ
글 올리셔요.
같이 소통해요.^^

수채화로 예쁘게 그리셨네용 ^^옆에있는 황금장미도 너무예쁘네용 ^^ 미술 전시장 어디선가 본것같은 작품이네용

캄보디아 여행기 읽다가 넘어왔는데, 활동을 안하시네요~
잘 보았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멋진 그림솜씨 감상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