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질문있습니다^^
저는 어제 오후에 마이이더웰렛에서 civic으로 이체를 했는데요
이더스캔에서 보면 받는지갑주소가 일반주소소 나옴니다.
cco명칭 이 없어요.ㅈ
그리고 civic입급하신주소도 저랑 틀리시던데 다 다른건가요? image
image
그리고 입급지각도 챌린저가 있는데 처음은 저기다 입금하고
오늘은 이더지갑에 소액 전송했거든요..

입금주소가 2개인데 어디가 맞는건가요ㅜ
다른ico도 하고싶은데 지금 문제때문에 겁이납니다ㅜ

Civic 끝난가 아닌가요? 이건 뭐죠??

좋은 ico 였습니다. 근데, cvc hitbtc 거래량은 btc가 아니라 us dollar 인걸로 아는데요.

위에 텝을 보시면 거래량이 BTC 단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 기준으로 알려드렸습니다.. ㅎㅎ 저쪽에서 BTC 단위로 해놨으니 BTC 단위로 본거죠. 가격은 CVC/USD 니 USD 로 본거였습니다 ㅎㅎ

투자가 잘 되시길 바랍니다:)

넵 ㅎㅎ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

생생한 후기 감사합니다^^ㅋ Civic은 그럼 이제 펀딩은 끝난건가요?

아직 진행중입니다. 잠시 내일까지 멈춘다고 하더군요. 추가적으로 하기위해 번호표는 뽑아놨습니다 ㅎㅎ..

와~ 축하드려요!! 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앞에 대기열이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저도 다시한건 앞에 8천명인가 있어요 ㅎㅎ.. 아마 안될꺼같긴하지만 혹시되면 $1000 정도만 더 하게요 ㅎㅎ

저는 만오천 ㅎㄷㄷ 기대없이 평안하게 있어야겠네요 ㅋㅋ

좋은 게시글 감사합니다. 그런데 대기 걸어 놓을려면 뭘 어떻게 해야 하나요? 따라해 봤는데 계속 저 사람걸어가는창을 봐야 하는건지...

거기 들어가셨으면 이미 대기자 명단에 올라가있는 상태구요. 해당 URL 을 따로 저장하시거나 아래 메일로 알림 받기 해두세요.

아 네 지금 멈춰져 있는거네요 ㅎ 답변 감사합니다!!!

아 저는 날짜 깜박하다가 들어갔는데 대기줄이 엄청나네요 ㅋㅋ
포기요 ㅠㅠ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첨 인사드립니다~ 팔로우 하고가요!
이제 막 코인계 입문해서 여러 코인정보들 공유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오늘 올린 네버다이 ICO 정보이외에도, 앞으로 ICO정보들 자주 올릴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hybrid125/7-31-ico-neverdie-ico-ndc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