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빨리500을찍어야겠습니다....ㅋㅋㅋ

그러게요 ㅎㅎ.. 제가 힘이 될수있을떄까지 도와드릴게요.

1.1버전때 잘쓰던 4일된 뉴비입니다 ^^ 아직 보팅파워조절을 못하는 뉴비라서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1.2버전 업데이트 뒤에는 보팅파워게이지가 안보이네요 ㅠㅠ 좋은 확장프로그램 너무 감사드립니다!

보팅파워 게이지가 어떤거죠? 프로필 사진 오른쪽에 나오는거요?

네 1.1버전때는 프로필사진 오른쪽에 예를들어 "VP30% (남은시간)" 이런식으로 디스플레이 되었는데 1.2에는 안보이네요 ㅠㅠ 제 크롬이 이상한건가 ㅠㅠ

음 저는 잘나오는데.. 한번 그 아이콘에 있는 셋팅 메뉴에 Display voting power 버튼을 껏다 킨 다음 새로고침 해보시겠어요?
그 본인의 home 화면에서 해보세요~

500sp 미만 뉴비분들이 아직 조절 못해 아쉽네요....ㅠ.ㅠ

네 코드상으로 될줄 알았는데, 뉴비용 보팅 조절 함수가 따로 있더군요.. ㅎㅎ..

에구 엄청 찾았는데 결국은 힘든걸로...

딱 만들면 좋았는데 말이죠..

재능 기부 중이시군요. 파워 업 기념으로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재능기부 멋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 저도 얼른 500찍고 이용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금방하실꺼에요 ㅎㅎ

덕분에 좋은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짱입니다! @mauver 님 팬이예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나날이 발전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이박 !! ㅋ저 바로 받아서 설치했습니다 ㅋ
진짜 이쪽에는 전혀 문외한이라서 인지 이렇게 프로그램 만들어내시는 분들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