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게 은근히 지나치기가 쉽죠... 좋은 정보공유 감사합니다^^ㅋ

허걱 editor가 있었다니 ㅋㅋㅋ 계속 < > 이걸 남발하다가 큰 깨달음을 얻습니다! 완전 감사합니다

저도 갑자기 생겼길래 패치된건가 하다가 또 어디갔지 하다가 찾았어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아직 글쓰기가 많이 불편하네요. 직관적인 부분이 적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곧 익숙해지겠지요. 좋은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작하자 마자 글을 꽤 찾아본 이후 쓰기 시작해서인지...
전 처음부터 에디터를 쓰긴 했네요.
그래서, 오히려 마크다운 모드에서 쓴 적이 없는... ㅋ
막 시작한 분들에게 꿀팁 글입니다.... 보팅 꾹~ 눌러드립니다. ㅎㅎ
(아... 물론 힘은 미미.. ㅠㅠ)

ㅎㅎ 감사합니다. 에디터말고 마크다운으로 연습을 하시면 더 자유롭게 쓰실 수 있을꺼에요 예를 들어서 엔터도 안되잖아요 기본 에디터에서는 ㅎㅎ


요런거요

ㅎㅎ

저도 이거 한 20여일 하고 알았었는데 빨리 찾으셨네요 ㅋㅋㅋㅋ 꽤 편리한 기능인 것 같습니다 :)

ㅎㅎ 저는 이미 markdown 이 익숙해서 ㅎㅎ

Thanks for the editor tip. That's much needed.

헐...에디터라니!!!어떻게 써야 예쁘게 쓸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흑흑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ㅜㅜ보팅하고 갈게요~!😉

보기좋게 쓸수 있는 꿀팁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활용해보겠어요

바로 적용해보았어요. ^^ 좋은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95.64
ETH 3298.0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