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건 최곱니다. ^^
리스팀하고요
나중에 스팀파워 다차면 다시와서 풀보팅 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훌륭한 기능이군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신청 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같이 또 봐요

좋은 기능이네요.... 소개 감사합니다

일주일 정산할때 좋은거같네요 ㅎㅎ

@mauver
혹시 tenx 들어가시나요?
tenx 한 번 분석해서 올려 보시는건 어때요?

내일 퇴근하고 해보겠습니다^^ 자료 감사해요.

앞으로 이번주안으로 주요 툴 몇개 생각해둔거 개발할 생각입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 저 방금 해보고 왔는데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한눈에 쏙 들어와요 ㅎㅎ

네 ㅎㅎ 저도 저런것 꼭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관련 기능들이 유저로부터 생겨난다는건 굉장한일입니다. 그만큼 스티밋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기대된다 스티밋!!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ㅎㅎ github 도 공개하고 있어서 직접 참여하는 사람도 있더군요. 저도 웹쪽을 좀 했더라면 활발히 했을꺼 같은데 ㅎㅎ

이야 대단합니다 보트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와.. 이런 것도 가능하군요.. 진짜 개발자 존경합니다..

저도 뭔가 개발을 하기위해 아이디어를 얻고 있습니다 ㅎㅎ.. 외국에서 개발한게 미리 있나 살펴보고 있네요 ㅎㅎ

스팀 처음인데 많이 배우고 갑니다 .

와이거 정말좋은거같아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242.16
ETH 3422.6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