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파워를 임대 합니다....^^ - [Steem power delegation]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한지 3주가 된 Mew 입니다! 스팀 임대를 신청합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2가지 분야에 대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1. kr-dev 카테고리에 개발한 개발 일지, 강좌글

  2. ICO 참여 방법 및 참여 후기, 소개

해당 분야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고, 시간이 나는대로 틈틈히 저의 feed 에 올라온 글을 읽으면 보팅과 댓글을 적고 있습니다.

또한 제가 주로 활동하는 kr-dev 에 올라오는 뉴비분들의 글에게 최대한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스팀잇과 관련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만들고, 강좌를 진행하려고 하면서 얻은 생각은 사용자에게 필요한 기능이나 쉬운 강좌들을 초보분들이 많이 본다는 생각입니다.

저는 kr-newbie 부분을 많이 보지 않지만 제가 올리는 강좌나 개발 글에서도 충분히 많은 초보분들을 만날 수 있었고, 그에 대해 최대한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요새 @sochul 님이 작성하셨던 포스팅이 다가 아니다 라는 글을 보고 저도 최대한 저에게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 성심 성의껏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열심히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활동하며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이러한 임대 나눔 정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