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부지런 하십니다.
저도 일단 참여는 하고 기다리는중입니다.
전 정말 당분간은 ico참여안하고 쉬어야 할듯 ..
이제 더이상 자금이 없네요..^^
테조스도 무제한 모금이죠???

네 맞아요 무제한입니다.

bancor 에 비하면 많이 모집은 안되는거 같아보이니 좀 다행이네요.

저도 마지막 ICO 입니다. 더이상 남은 비트가 없군요 ㅎㅎ.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어야 하는 bancor 입니다..^^
저도 꽤 많이 들어간 솜이랑 bancor 가.. ㅋㅋ
1~2년 지켜봐야 겠네요^^

아 그러시군요 ㅋㅋㅋㅋ 죄송하네요 ㅎㅎ..

저도 1~2년 보고 있습니다.

어제 들어간 Adex 는 좀 맘에 듭니다 바로 토큰으로 주고.. 적당히 빠르게 마감되서 ㅎㅎ

스팀을 엄청 구매하시는군요?

이유가 있을까요? ㅎㅎ 저도 조만간 더 추가할 생각이긴한데 ㅎㅎ.. 너무 약해서

감사합니다. 저도 eos때문에 깜빡하고 있었어요. 성투하세요 ^^

투자방법이 심플합니다 ㅎㅎ 금방 했네요 전 ㅎㅎ

저도 님 덕분에 완료했어요ㅎㅎ. 감사의 의미로 얼마 안되지만 풀보팅 드려요.

감사합니다^^ 적절한 참여가 있길 빌어야겠네요 ㅎㅎ

Secret key는 노출시키면 안되는거 아시죠? :D

네^^ 저건 공식 사이트에 대한 가이드 동영상입니다.

저 부분에 대한 튜토리얼 사이트가 모금 시간에만 열려서요 ㅎㅎ

걱정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했습니다 ㅎㅎ.. 비록 전 1비트도 아니지만요 ~ 아직 토큰 check는 안되는거 같은데 , 20퍼 bonus라도먹기를 바랄뿐입니다 ㅎㅎ.

네 ㅎㅎ 20% 보너스는 드셨군요. 장기로 봐주세요~ ㅎㅎ

저도 덕분에 참여했습니다.ㅎ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글 잘 보고 있습니다!

다름이아니라 이더로 보낼 시 데이터는 어떻게 보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ㅜㅜ 그리고 데이터는 이더 보내고 난뒤에 보내도 상관은 없는건가요?

MEW 를 이용하시면 보낼때 데이터를 같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TEZOS 는 따라만 하시면 될꺼에요. 그 부분에서 ETH 로만 선택하고 하시면 됩니다.

이더 보낼떄 데이터 보내셔야해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마이이더월렛으로 보낼 때는 권장가스량 13만에 맞추고
데이터 추가 부분에다가 데이터주소를 적고 보내면 되는 것 맞죠?
이제야 속이 후련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근데 tezos 참여는 고려좀 해보시는게 좋을텐데요.

그 이유는 현재 엄청난 돈이 모여서 저도 살짝 걱정하는 참이라서요.

방법은 그게 맞고, 본인이 괜찮은 투자다 싶으시면 하시길 바랍니다.

넵 예전부터 eos랑 관심있게 봤는데 eos는 포기하기로 결정하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결국 보너스 20%날려먹고 15%에 들어가네요 ㅎㅎ 요즘 하도 말이 많아서 천천히 모일줄알았는데 그래도 순식간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앞으로도 좋은글들 기대하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ㅎㅎ

잘 보았습니다. 좀 더 알아보고 결정해야겠네요.

네 항상 ICO 는 스스로 많이 알아보는게 중요합니다!

덕분에 저도 참여했습니다
토큰은 공모기간 종료후에 각자개인지갑으로 들어오는 것인가요???

왠만하면 그렇습니다 ㅎㅎ 나중에 토큰이 정식으로 나오게되면 tezos 지갑에 있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