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좀전에 관심있게 보던 거네요..
^^전 달력에 표시해두었습니다 ㅋ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또하나의 재미가 생겼네요.

저도 요새 폴로닉스 수익이 예전만치 않아서 ICO 로 변경할까.. 생각중인데 잘 알아보고 있어요 그래서 ㅎㅎ

네 잘 알아보시고 성투하세요..
확율은 반반이더라고요..

넵 ㅎㅎ 전 이거도 하고 있어요 ㅎㅎ

저도 아마 같은시간에 같은곳을 보고 있을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피드에 글이 많아서 그런지 이제서야 봤네요. 아직 캡에 도달안했던데 참여할지 망설여지는 상황입니다 ㅋ

제 최신글을 보면 아시겠지만.. 대기순서가 있습니다.

저도 또 하려고 한번더 대기 순서를 받아놓은 상태에요 ㅎㅎ

내일 진행되니 일단 대기순번 받아놓으시고, 이메일 알람 등록하시면 바로 하실수 있어요 ㅎ

그렇군요 먼가 복잡하네요 ㅜ 어플도 깔아놔야하는거 같고 ..

저는 깔아놔야하는지 몰랐지만 진행했습니다 ㅎㅎ.. 10분안에 하긴해야됩니다 ㅎㅎ..

유익한 정보 잘 보았습니다. civic 뿐만 아니라 다른 ico 분석시에도 아주 유용할 거 같습니다.

네 시간되는대로 하려고 하고 있어요^^. 근데 보시다시피 저거 하나 쓰려면 1시간은 잡아야되서 허허..

Civic은 첨들어 보네요ㅎㅎ 하나 또 배워갑니다

국내에도 공인인증서를 블록체인으로 대체하는 기술을 가진 업체가 있다고 들었는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가상화폐에 투자한 지 3주 차인데 저도 ico에 참여해보고 싶네요.

ICO에 투자하기전 꼭 알고 있어야할 내용이군요 :) 이렇게 좋은 정보를 공유해주심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역시 참고하여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헉 읽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앞으로도 좋은 주제로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CIVIC ICO참여를 고민하던중 깔끔하게 정리하신 글을 보니
투자에 대한 확신이 서네요. 덕분에 ICO를 참여하기전 검토해야 할 사항들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업보트와 함께 잘보고 갑니다. 컨셉은 좋은데, 백서에도 아직 명확하지 않은 부분이 많네요

그렇긴하더라구요. 좀 걱정이 되긴하지만 백서들은 다들 완성이 안되었었으니.. bancor 도 그렇고..

ICO에 참여할려면 이 정도는 조사해야 겠네요. ^^

고수익만큼이나 위험이 따를텐데 코인시장 등락을 보면 워낙 가파르다보니 ICO도 눈이 가더군요. 인생 한방이라는 게 제일 무서운건데도말이죠 ^^ 저같은 마인드만 아니면 잘참고하고 검토해 참여도 해볼필요가 있겠네요

그건 다 그렇죠 ㅎㅎ

근데 그 고수익을 보려면 또 기다려야 하기에 ICO 는 앙냘의 검입니다.

수익 보려면 오래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어차피 장투로 버는거랑 크게 다르지 않을 수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599.39
ETH 3336.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