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밋업 후기]Steem To The Moon!!!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저는 낯을 가립니다.
인위적인 모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회사 회식도 또한 좋아하지 않고, 회사 행사에도 끌려가는 기분으로 참석 하곤 합니다.

이런 제가 밋업을 해보겠다고 나섯습니다. 무엇이 이런 용기를 낼수 있게 해주었을까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세상에서 저를 제일 잘 아는 아내도 제가 나선걸 보면서 이해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나서는걸 참 싫어하는 제가, 나서고 나서 잠을 설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안오면 어떡하지? 모여서 할말이 없으면 어떡하지? 아무도 관심을 안가져 주면 어떡하지? 어떡하지의 연속이었습니다.

하지만 저의 이런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습니다.

총 참여 인원 16명!!!!!
컨텐츠도 없고 프로그램도 없었지만, 무슨 이야길 할지는 정~~~~~~말 쓸데없는걱정이었습니다. 코인, 스팀잇, 스티미언 이야기들, 여행이야기들 등 밤이 깊어가는줄도 모르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서울에서 밋업을 하면서 부러워 했던것이 저 혼자만이 아니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저는 정말 우물안 개구리였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이맛에 밋업 하나봅니다.

회사생활을 하다보면 인간관계는 한정된 테두리에서 더이상 넓어지지 못하는데요, 새로운분들 만나뵈니 새롭게 삶의 활력을 얻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말주변도 없고 어설펏지만 응원해주시고 많이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역에 대해서 잘몰라 주최가자 해야될 장소 섭외를 도맡아서 도와주신 @ramengirl@dabok 님께 특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 부울경 밋업을 추석연휴에 한번 진행을 해볼까 합니다.
그때는 부울경사시는 분들 외에 부산이 고향이신분들도 함께 뵐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참여해주시고 응원해주신 16분의 스티미언분들
@dyuryul @ramengirl @jeonhyeonjeong @tiagd @dabok @zefa @cljg918 @gogumagat @khm489 @hunhani @roychoi @mattchoi @woosungchoi @snow-airline @chromium @uksama
모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제 발뻗고 자겠네요..


GIFMaker.org_xNSgxt.gif


적어 놓고 보니 무슨 연기대상 수상소감 같네요;;;

Sort:  

분위기 좋네요~^^

네넹 너무 좋았었습니다.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고생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썩트님 지원금 너무나 감사히 잘썻습니다.!!

방명록 아이디어 참 좋네요. :)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정말 즐거웠습니다.

즐거운 시간 이셨겠네요. 부럽습니다. 의정부 밋업이 캔슬 되어 더욱 그러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부산에 한번 오세용~~

너무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최작가님도 밋업팀이 되셨군요 ㅎㅎ 앞으로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네~~ ㅎㅎ

와 많이 모였네요! 부산 모임 재미있겠습니다. ㅎㅎ

네넹 생각보다 많이 오셔가지고 부담스럽기도 했어요..ㅋㅋ

재밌었어요! 8시간 가량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ㅋ
릴렉스한 일요일 보내시길 바랄께요 최작가님 ^^

진짜~ 너무 시간이 훅지나가드라고요...
반가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