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9/16일 부산/경남 밋업을 합니다.(2차 공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일주일 전에 부산경남 밋업을 위한 1차 공지글을 포스팅 했습니다.(여기)
2차 공지 겸 홍보를 드리겠습니다.

  • 일정 : 9월 16일(토요일) 오후 6:00
  • 장소 : 광안리 (가정)

원래 센텀에서 만나고자 했는데, 바닷가에서 만나는게 좋을것 같다는 @ramengirl님 의견으로 광안리로 정할까 합니다. 광안대교 배경으로 밋업 사진찍으면 부산 정취 물씬나고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밋업 참여의사를 표현해주신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woosungchoi, @uksama, @hunhani, @chromium, @dyuryul, @cljg918, @ramengirl, @seumseum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오픈채팅방을 개설하였습니다. 밋업 참여를 원하시는분들은 카톡방 참가해주시고 다양한 의견들 내 주세요. 저희 부산 밋업은 의견에 열려있습니다(결정된게 없습니다.ㅜ )


지금까지 지원금으로 확보된 SBD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금액은 밋업 전날 블록트레이드를 통해 현금화 하겠습니다. STEEM은 바로 현금화가 힘들어 처리방법을 고민해보겠습니다.

  • 1차 공지 보상 : 33.748SBD, 약 24 STEEM
  • @successtrainer 님 밋업 지원금 : 10SBD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카톡 스팀챗 여기 댓글 어디로든 의사를 밝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차주에는 좀더 구체화된 공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본 포스팅의 보상은 밋업 참가자의 배를 불리는데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

Sort:  

I love you and love your publications. You are my hero. I want to become like you. You are the strongest I will be happy and grateful to you for inviting me to admire my posts and share them on your page I love you hero
😍😍😍😍

제가 배불리먹을 몫은 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

우오 배달 사고 안나도록 잘 가져가겠습니다. ㅋ

앗 드디어 부산/경남 밋업 이루어지는건가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초 지방권 밋업 잘 해보겠습니다.

밋업에서 닭다리 한조각(?)/ 맥주500 한컵은 더 드실수 있도록 풀보팅 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ㅎ

오우 감사합니다!
근데 참여는 안하시나요?ㅋㅋ

후기 기대됩니다 :) 화이팅입니다!

빠샤 화이팅!

벌써 많은 분들이 참가의사를 밝히셨네요
흥해라 흥해라!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ㅎㅎ 아직 일정을 확정하지 못했는데 갑자기 다른 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참석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얼릉 확정되었음 좋겠네요... 전 훈하니 님도 꼭 뵙고 싶은 분중 한분이세요~

@mattchoi님 안녕하세요!

부산/경남 밋업이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ㅜㅜ

저는 부산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고, 얼마전에 가입한 맹독성 리트리버라고 해요 ^^

밋업에 정말 참여하고 싶은데 제가 9월 19일이 의사 국가고시 실기시험을 치는 날이라서 ㅜㅜ 아쉽습니다..

다음 기회가 있다면 저도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좋은 모임 하시고 후기 즐겁게 보겠습니다! 업보트와 팔로우하고 갑니다!

아 아쉽습니다.
이번이 처음이니 차기 밋업도 분명히 있을거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차기 밋업에는 꼭 뵐수 있길 기원합니다.!!

네 너무 아쉬워요 ㅜㅜ 올해가 가기 전에 한번 더 밋업이 있으면 좋겠네요 ^^

이번 밋업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8.45
ETH 2614.2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