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부울경 밋업을 합니다!!(9/16 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어쩌다 보니 제이슨 밋업과 같은날 진행하게 되었네요. 먼 거리다 보니 '두군데 다가고 싶다.' 이런분은 없을것 같아 그냥 날짜 변경없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뭐 부산 밋업이 크진 않겠지만 어찌 보면 스팀코리아 밋업데이 같은게 되겠네요. 전국단위로 밋업이 있는날입니다!!!!!!!! ㅋ ㅑ 향후 스팀잇이 성장해서 9월 16일을 기억하며 최초로 전국단위로 밋업이 있은 날이었다. 라고 기념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때되면 전국 밋업의 날! 하면 막 몇천군데에서 밋업하고 그런날도 오겠죠. 그땐 우리모두 뚜껑열리는 차 타고 만날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ㅋ


그럼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부산/울산/경남 밋업을 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일정 : 9월 16일(토요일) 오후 6:00
장소 : 광안리 (가정)

부울경 밋업 하니 롯데자이언츠 연고지네요.
스팀잇이 커나가고 사용자가 늘면 야구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모여서 야구도 보러가고 하면 참 좋겠네요.
♬부산 갈매기~~ 유후


지금까지 밋업 참여의사를 표현해주신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여 확정 : @woosungchoi, @uksama, @hunhani, @chromium
참여 예정 : @dyuryul, @cljg918, @ramengirl, @seumseum, @snow-airline


오픈카톡 링크 : https://open.kakao.com/o/gYbDhQz
카톡 참여 많이 해주세요~ 참여 해볼까? 고민이신분도 들어오셔도 됩니다.


지원금으로 확보된 SBD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금액은 밋업 전날 블록트레이드를 통해 현금화 하겠습니다.
바로 현금화가 힘든 SP 보상액은 제가 1차에서 커피사는것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아마 보상보다는 많이 나올것 같습니다. 남겨먹거나 하진 않겠습니다.)

1차 공지 보상 : 33.748SBD & 약 24 SP
2차 공지 보상 : 15.163SBD & 약 11 SP
@successtrainer 님 밋업 지원금 : 10SBD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카톡 스팀챗 여기 댓글 어디로든 의사를 밝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의 보상은 밋업 참가자의 배를 불리는데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의 업봇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응원할게요^^

부울경!! 저희 학회에서만 쓰는 말인 줄 알았는데, 사회적으로 통용되는 공식용어 였군요^^; 즐거운 시간 가지시고, 후기도 살짝 부탁드려봅니다

한동안 좀 쓰다가 요즘엔 동남권 이라는 말을 많이 쓰는것같은데 거긴 대구경북도 들어가는듯 하고요

다음엔 동남권이란 용어를 써봐야겠습니다.

네~ 저는 부울경/대경 이라는 표현이 좋습니다^^

오~! 전국단위 밋업데이~! 전국 밋업의 날~!!!!
부산경남에서도 멋지게 밋업역사에 한획을 긋는 날이 되기를 바라면서~!
풀보팅으로 힘껏 응원합니다~!

썩트님 안오심니까?ㅋ

부울경 정말 오랫만에 듣는 반가운 단어에요 ㅋㅋㅋ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당!

와~ 부럽^^ 많은분들 모여서 즐거운 시간 되셨음 좋겠네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오! 동시에 두군데 밋업!
저는 위치상 부울경은 참여가 힘들지만 의정부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의정부도 화이팅!

부울경 밋업의 성공을 기원하며 풀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당

오옷 아랫쪽 윗쪽 밋업날이군요. 저는 아랫쪽이지만 그날은 위에있을 예정이라 ㅎㅎ 멋진 밋업되길 바랍니다.

윗쪽에서 멋진 밋업되세요!

가까운 곳이네요! 저도 이번에 참여해보려 합니다 :)

오우 환영합니다.
단톡방 참여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826.04
ETH 3521.8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