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마약옥수수로 유명한 부바스 센텀점 방문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주말에 부산을 왔는데 그냥 집밥만 먹다가 돌아가기는 아쉬웠습니다.
어디를 갈까 생각해보다가 마약 옥수수로 유명한 부바스를 방문해보기로 하였습니다.

@hardy.bae 님의 포스팅을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이리 저리 알아보던중 마린시티점도 있길래 방문하기로 하였습니다.

특이한점이 이런 프렌차이즈들은 서울에서 많이 내려오는데

찾아보니 대구에서 시작된것 같고요,
대구 경북 중심으로 6개 지점이 있고 부산에는 3개
서울경기권에는 용인동백점 딱 하나가 있네요...

먼가 서울 사람들 보면서 부러워만 하다가
어깨가 으쓱해 집니다.

마린시티점은 아래 위치에 있습니다.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우1동 1436-1 아델리스 상가 206호

네 마린시티 핵심에 있죠...
저런위치는 호텔이라면 코너스윗 쯤 되는 위치입니다.ㅋㅋ

아내랑 센텀 백화점서 놀다가, 버스타고 털래털래 걸어갑니다.
친누나 집이 마린시티에 있어 연락해볼까 하다가 그냥 갑니다.

도착했습니다.
2층에 꽤나 큰규모로 부바스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입구에는 간판과 부바스 무슨 세트메뉴 입간판이 있고요..

입구에 입장하면 무의식적으로 타게 만드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무슨 부바스 전용 엘리베이터 같이 꾸며 놨습니다.
2층인데도요..

그런데 이 엘리베이터 1층이랑 2층만 운행합니다.
네 부바스 전용 맞네요...ㄷㄷ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부바스 수염과 자동문이 환영해줍니다.

문을들어가면,
매장 내부는 대충 이정도 규모입니다.

바다 뷰를 가진 위치상 특징때문인지 창가자리 부터 선입선출로 들어찹니다.
저도 안쪽에 앉아 있다가 창가쪽 자리가 생기자마자 옮겨 앉았습니다.

창밖의 바다는 참 언제 봐도 좋습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바다뷰가 계속 눈에 들어오는건 아닙니다.
의자 구조나 창문구조 문제인듯합니다.

메뉴는 뭘시킬지 고민해봅니다.
봐도봐도 답이 안나옵니다.

부바스가 원래 오전에는 브런치 오후에는 카페,
밤에는 맥주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을 표방한다고 합니다.

네 돈되는건 다하겠다는 의미인것 같네요 ㅋㅋ

여튼 주위를 둘러봐도 다 음료만 드시는것 같아 보입니다.

공부하듯이 메뉴판을 정독해봤지만 시간만 흐릅니다.
아내도 저도 결정을 잘 못하기 때문에 의식의 흐름기법으로 결정합니다.
마약 옥수수를 먹으로 갔는데,
좀 출출해서 다른메뉴도 하나시키려고 고민하고 있다가,
메뉴판에 별 세개인 파스타도 하나 시켜봅니다.

다른 음식점과 다르게 커피숍처럼 가서 주문을 해야하네요...
주문을 하고 나면 카운터에서 픽업을 해야하는것 같은데...

저희한테는 그냥 가져다 주네요..ㅋ
제가 되게 뭘 모르게 생겨서 가져다 준건지,
아님 원래 가져다 주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생각보다 파스타는 건더기가 튼실하네요..
매운맛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내가 매운걸 잘 못먹어 순한맛을 시켰는데...
준수하게 맛있었습니다.

아 파스타는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입니다.

옥수수는 칼로 썰어서 비벼 먹으면 됩니다.
막데기 잡고 뜯어먹고 싶지만 우리는 교양인이니까요 ㅋㅋ

되게 달달하고 짭쪼름하고 고소합니다.
삼송빵집의 옥수수빵이랑 비슷한 맛입니다.

아! 삼송빵집도 대구에서 시작됐는데,
먼가 이맛이 연관관계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상상을 해봅니다.

식기전에는 굉장히 맛있습니다.
포장도 됩니다만은 현장에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먼가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맛입니다.

클리어!!!!!
가격은 이정도 하네요...

그리고 여러분 여기 오실때 길에 주차는 하지마세요!!!!
안타깝습니다!!

기회가 닿으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사히 두잔이랑 옥수수 세트 만오천원 같은것도 파니,
가볍게 맛보기도 좋습니다.

Sort:  

오 가성비 좋네요!!
군침돌아요😀

ㅋㅋ 도전해보시죠
곧 서울에도 생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ㅋ

아 첨 보고 듣는 메뉴 입니다 ㅎㅎ, 맛도 참 궁금하네요.. 멋진 경치와 함께 특색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 인듯 합니다. 좋은 맛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도 처음 듣고 먹어봤는데요
심심 풀이 간식으로 괞찬은것같아요
약간 불량식품 맛 입니다ㅋ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우왕우왕~ 저콘? 정말 맛나보입니다~! ^^

맛있어요ㅋ

오~ 처음보는데 맛있어보이네요~ 가성비도 괜찮은듯..잘봤습니다. ^^

네 가까운데 있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안그래도 요즘 옥수수철인데 급땡기네요~^^

옥수수 매니아들 많으시네요!!

마린시티치고는 저렴한거 같네요+_+

비싼동네긴 한데...
이게 프렌차이즈라 가격은 동일하더라고요..

차를 그냥 데려가는군요..
잘 봤습니다.

네 먼가 안타까웠지만 제가 할 수 있는건 없었어요...ㅋ

옥수수는 사랑입니다. 가격도 괜찮아 보이네요.
너무 멀어서 가지는 못할 듯 합니다만... 사진으로나마 즐겨봅니다.ㅎㅎ

옥수수 좋아하시나봐요...
저희 아내도 좋아합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20.16
ETH 2438.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