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기장 대게만찬(feat. 킹크랩)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대게를 먹으로 갔습니다. 아직 대게를 제대로 먹어본적 없다는 아내말을 듣고는 며느리 대게 사주신다고 아버지께서 저희를 데리고 갔습니다. 위치는 송정 용궁사 근처에 있습니다. 부산 힐튼 호텔 가는길 옆입니다. 근데 그 규모가 굉장합니다. 건물도 으리으리하게 큰데 제대로 담지를 못했네요..


20170923_162057.jpg

여기가 들어가는 길인데 왼편에 건물이 규모가 어마무지 합니다. 그앞에 있는 마당과 건물까지 모두 한집입니다. 이곳은 총 5층 건물인데 기울어진 지형에 위치해서 1,2층이 지하주차장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20170923_162349.jpg

이곳 시스템은 회센터의 초장집과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1층에 수족관이 있고요 이곳에서 게를 사고 식당으로 이동해서 차림비를 내고 먹게 됩니다. 회센터의 수족관과는 다르게 깔끔하고 젊은 직원들이 서빙을 합니다.


20170923_162557.jpg20170923_162440.jpg

킹크랩도 있고 랍스터도 있고 대게 홍게 박달대게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싯가가 킹크랩이 좋다고 하네요. 킬로당 6만원이고 박달대게는 킬로당 8만원이라던가? 그렇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킹크랩을 먹기로 합니다. 기존에 몇번 와보신 아버지께서 기본 상차림이 좋아 많이 사서 남기셨다고 하네요. 저희가족은 모두 양이작어 큰 킹크랩 한마리만 삿습니다. 2킬로가 조금 넘나봅니다. 게값은 14만원이네요


20170923_162455.jpg20170923_162501.jpg

이렇게 고르고 들어가다보면 게를 찌는곳과 손질하는곳이 보입니다. 직원들이 한줄로 쭉서서 게를 다듬고 있는데요 그 과정을 밖에서 다 볼수 있게 투명 통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20170923_174958.jpg20170923_174148.jpg

식당은 전반적으로 상당히 깔끔합니다. 창가자리나 반방(한쪽이 뚫려 있습니다.)구조인 곳은 예약을 해야 앉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고급호텔 부럽지 않습니다. 다만 뻥뚤린구조라 약간 소란스러운면이 없지 않습니다.


20170923_174133.jpg
20170923_174126.jpg20170923_163046.jpg20170923_163052.jpg20170923_163310.jpg

기본 상차림비용은 두당 5천원인데 구성이 제법 괜찮습니다. 회도 한점씩 나오고 스시도 나옵니다. 돈까스도 나오는데 양도 제법되고 맛도 스끼다시 치고는 제법 좋습니다.


20170923_163742.jpg20170923_163750.jpg

드디어 킹크랩이 나오네요... 먹기좋게 다 손질되어 줍니다. 이건 영덕이나 기장시장에가서 먹을때도 이런식으로 나왔던것 같습니다. 단지 찜통이 달려있고 계속해서 데워지는 구조라 맛이 유지 됩니다. 게가 식으면 좀 맛이 없어지거든요


20170923_170238.jpg20170923_170243.jpg20170923_170247.jpg

ㅋ ㅑ 맛있겠쥬? 하나 먹어보겠습니다.!!


20170923_171239.jpg20170923_171431.jpg

게를 다먹고나면 알밥을 시킬수 있습니다. 여기 알밥은 5천원인데 알밥2개이상을 시키면 꽤나 알찬 나베도 줍니다. 왜 게를 남겼는지 알겠네요 제법 이것저것 먹다보면 배가 차는 포인트가 많습니다.


20170923_172520.jpg20170923_172523.jpg

다먹고 보니까 킹크랩 진짜 크더라고요... 제 게껍질이 제 손바닥보다 더 크네요..


20170923_173812.jpg20170923_173829.jpg

밥먹고 나오니 건물의 전경이 보입니다. 깔끔하고 거대합니다. 깔끔하고 고급진 분위기에서 맛있는 대게 먹을 수 있는곳 인것 같습니다. 바가지도 없고요, 오히려 다른곳보다 더 싸게 먹을수 있었던것 같아요..


20170923_174502.jpg20170923_174505.jpg

부산 가실일 있으신분, 동부산 관광단지 가실일 있으신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
Sort:  

우와~ 정말 맛있겠네요~ 식당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
부산 가게되면 꼭 한번 가보겠습니다~😁

울산쪽에서도 가깝습니다. 근처 지나가는길있으시면 들려보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mattchoi/6dsglr-feat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이집에 가봤는데 정말 가성비 최곱니다
또 먹고싶어요~~

오 가보셨군요..
참 좋죠~ 나름 고급지고 가격은 저렴하고

안녕하세요 최작가님 ㅎㅎ 또 뵙네요. 와 정말 어마어마하군요.. 저희 가족도 게를 무지 좋아하거든요.. 부산이라 멀긴하지만 부산에 갈 일이 생긴다면 꼭 한번 들러보고 싶은 대게집이네요.. 다시봐도 어마무시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필리핀에도 해산물은 많지 않나요?
세부에 있을때 호핑투어 가서 나름 행복했던 기억이..

네 많긴 하지만 한국에서 먹는 맛은 아닌 듯 합니다 ㅎㅎ

크.. 때깔이 그냥 죽음이네요. 게딱지 사이즈도 후덜덜 하구요. 너무나도 군침도는 비주얼 잘 보고 갑니다.. 꿀꺽...

넹넹 때깔 만큼이나 맛있었습니당

최작가님 기장에 이런 좋은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가까우시니 방문 해보세요 나름 좋았어요

기장도 나날이 발전을 하고 있군요.
처가댁이랑 멀지 않아, 명절이면, 기장에 놀러가곤 하는데,
저 곳...오우! 고급집니다...O O

처가댁 방문시 한번 들러보세용~

우와 ㅠㅠ 먹음직스러운 대게 포스팅! 크기도 크네요!
부산까지 다녀 오셨군요! 다음에 기장갈 일 있으면 들러야겠습니다^^

넹 본가가 부산이라 주말마다 자주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81.24
ETH 1570.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