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오사카 힐튼 이규제큐티브 라운지 에프터눈 티 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오늘은 오사카힐튼의 에프터눈티 타임 라운지 방문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규제크티브이상의 룸에서 숙박하거나 힐튼 다이아몬드 이상의 티어를 가진 손님은 이규제크티브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엔 와이파이를 이용하거나 간단한 커피/음료 등을 먹을수 있으며, 오후시간에는 에프터눈 티 타임이라고 하여 간단한 디저트류와 함께 커피나 차 등을 마실 수 있습니다.
이는 영국에서 할일없는 귀부인 들이 다과와함께 차를 마시며 오후에 노닥거린데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호텔마다 시간은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아에 없는 호텔도 있고요. 오사카 힐튼은 15:00~18:00 가 에프트눈 티타임 입니다.

밖이 너무 더워서 일단 오렌지 쥬스를 한모금 하고 커피를 마십니다. 커피는 직원이 와서 서빙을 해 줍니다. 시간이 되면 디저트류가 채워집니다. 달다구리한것들의 향연입니다.
일본은 디저트의 천국이라고 하죠, 물론 한국에서 먹는 디져트도 참 맛있지만 왠지 돈쓰고 가서 먹는거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기도 합니다.

이런 대놓고 달다구리 외에도 간단히 요기할만한 샌드위치나 식빵류도 있습니다.

달다구리들 한그릇 떠 놓고 아내와 함께 행복한 대화를 해봅니다. 이런 저런 미래에 대한 구상도 하고 수다 삼매경에 빠져봅니다. 해외에 나와서 바쁘게 돌아다니는것도 재미가 있지만 호텔에서 이렇게 쉬는것도 참 재밌고 좋습니다.

오사카 힐튼의 라운지는 32층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창밖으로는 멋진 조망이 있고 우메다 지역의 메인 어트렉션중 하나인 공중정원이 정면에 보입니다.

행복한 오후를 보내고 방으로 돌아와보니 웰컴 모찌와 쿠키가 있네요.

아무것도 안주면 섭섭할뻔했는데, 고새 방에 셋팅을 해주고 갔네요.
뭐 별건 아니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이상 에프터눈 티 타임이었습니다.
다음편은 오사카 힐튼의 해피아워가 되겠습니다.
재밌게 봐 주세요~

Sort:  

웰컴 모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앙 보자마자 단숨에 기분 좋아질 것 같네요 ;-)

모찌 좋아하시나 보네요, 저희 아내는 너무 달다고 싫어하더라고요..
저혼자 다먹었습니다.ㅋ

와 . 모찌. 기모찌~~~ 아...이건 아닌가.. ㅎㅎ 맛있어보여요.

야매떼 .. 헉

쩝쩝;; 입맛만 다시다 갑니다...ㅠㅠ

달다구리 참 기분좋아지죠

웰컴 모찌..ㅎㅎ 왜이렇게 귀엽죠.
디저트 하나하나 너무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게 역시 일본 답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ㅎㅎ

디져트천국이라는게 실감이 나더라고요

오 맛있는거먹고왔더니 방에또맛있는거!ㅋㅋㅋㅋㅋ기분이정말좋을거같아요ㅎㅎ

배는 불럿습니다.ㅋ

헐.. 저는 웰컴 모찌 못 받았는데 같은 다이아인데 차별을...!! ㅠㅠ 저에겐 포인트앤머니로 넘 싸게 예약해서 안줬나요 ㅠㅠ

전 큐빅이라 준걸까요?
다음엔 진짜다이아 되라고 미끼 같은거ㅋ

먹고 싶어요

우왕 너무 맛있겠네요 ㅠㅠㅠㅠㅠㅠ

냠냠 츄릅~
한국 디져트 까페도 맛있는곳이 많은것 같아요...
거제에는 없지만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