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찮은 제 글을 표절 하시는분도 계시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busy를 쓰다보니, 제 아이디 맨션을 알림이 와서 좋습니다. 기존에도 다른 알림 프로그램 들이 있었지만 별도로 확인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요, 비지는 그냥 스팀잇 하는용도로 돌아다니다가 자연스럽게 이슈를 확인하면 되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image.png

그런데 이 알림에 제 맨션이 된글이 있어서 들어가보니, 아무리 찾아도 제 맨션이 없는겁니다. 궁금해서 글을 자세히 읽어보니 어디선가 익숙한 글이었습니다. 아이디 부분을 제이름으로 올렸다 급하게 지우셨나 본데요. 그래도 알림이 떠서 알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시는 분 같은데요, 나쁜 의도는 없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처럼 무명의 스티미언을 배끼면 티가 안날줄 알고 그러셨다던가 하는 나쁜마음은 아니셨겠죠... 판단은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이 해주세요.

재밌는게 내용은 그대론데 아이디랑 사진은 변경하셨네요..

image.png

일단 저는 사전에 아무런 알림이나 연락을 받은적이 없기에 별다른 조취를 안취해 주시면 명일 다운보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원글 : https://steemit.com/kr/@mattchoi/7pmm4n-feat
@krani7 님글 : https://steemit.com/kr/@krani7/feat-fa1b79b8f6f89

Sort:  

이렇게 남의 글을 막 베끼는 사람이 있네요 ㅜ 굳이 이렇게 베끼지 않더라도 올릴 글이 많을텐데요 ㅜ

슬픕니다. ㅜ.

지금은 또 글을 지웠네요. 진짜 별별사람이 다있군요 ㄷㄷ

그러네요 단바인님 댓글보고 들어가보니 글만 딱 지웠네요..

지난글들보니 걍 표절용 계정같네요...한국인도 아닌거같고..

가입인사만 대여섯번을 하네요..
짱짱맨 태그 사용까지.. 허허.

제가 보기엔 복/붙 전문 외국 스패머 같습니다.
조만간 스팸봇에 걸려들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와.... 최작가님 열받겠다.... 어떻게 똑같이 아무일없듯이 저렇게 할수 있는지..참//

와... 진짜 이런 건 왜 하는거죠??
봐도봐도 나무 어이가 없내요
저런다고 잘 낚이지도 않는데 -_-

외국인인듯 한데, 이글 저글 막 가져다 쓰는 듯하네요...최소한의 양심따윈 안중에도 없는 사람인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82.12
ETH 2375.2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