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어디든 비행기값 공짜 vs 현금 3억 받기

in #kr6 years ago

1. 전세계 어딜가든 언제가든 비행기값 공짜

2. 현금 3억 받기

전세계 어디를가든 비행기값 공짜 vs 현금 3억받기 당신의 선택은??

오늘 일본에서 라면먹고 저녁에 태국가서 코끼리쇼본다음 등등

(댓글/팔로우)환영!!!!!!!!!!!
[해외여행을 별로안가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명 못하겠네]

Sort:  

2번..으로 투자해서 비행기타고 다닐듯

ㅋㅋㅋㅋㅋ 2번이 나으려나.. 고민되네요

일단 보팅해드렸습니다

엇 감사합니다 ㅎㅎ

전 1번이요 ㅠㅠ 그렇게되면 정말 좋겠네요

크.. ㅋㅋㅋ 이런기회란 영원히 안오겠죠?

1번, 여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치가 3억보다 크다고 생각하기 때문 ㅎ

흠 ㅋㅋㅋ 저도 1번 택하고싶네요 돈을떠나서 맘편히 해외 마음대로 다니고 ㅋㅋ 근데 가서 돈드는건 함정..

1이 보따리하면 돈도 금방벌듯요.ㅋㅋ

ㅋㅋㅋㅋㅋㅋ 일자리창출까지? 생각하시네요 ㅋㅋㅋ

전 1번을 하겠습니다~ 항공 택배 알바만해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단순한 질문에.. 일자리창출까지 생각하시는..

ㅎㅎㅎ 이것은 진정한 창조경제.+_+!! 입니다.

순간 놀란거 알죠 ㅋㅋ여행좋아하니 일단 ㅋㅋ 첫번째요

놀랄게 있나요 ㅋㅋㅋㅋ??

  1. 현금 3억이면 평생 비행기 값보다 크다는 생각이 드네요~
  1. 현시세의 스팀을 5만 정도 사서 (대략1~1.5억원) 고래가 되어 세계여행을 다니면 좋을듯...싶어요.^^ 바다 속으로 속으로..

현금 3억받아 스팀에 몰빵하겠습니닼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