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소설][문피아] 재벌집 막내아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님.. 블로그인가 보고서 들어와써 팔로우 했습니다!
http://hogirl.tistory.com/168?category=733676

궁금한게 있습니다
제가 글을 잘쓰던 못쓰던간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야 누군가가 자기자신을 보팅을 해주던지 할텐데.. 조회수가 자체가 적은데 어떻게해야 활성화가 될까요?? 그냥 일단 팔로우수를 늘려야될까요??
스팀달러를 제가 충전한다고 쳤을때 그냥 스팀달러만 충전하면 사람들이 알아서 보팅 눌러주나요??

Sort:  

ㅎ 스팀잇에서 가장 단점이 글이 노출이 적은거 같아요. 그래서 노출을 많이 시키려면 가장먼저 해야 할 것이 팔로워를 늘리는 일입니다. 팔로워가 늘어야지 My Feed를 통해서 노출이 늘어나고요. 좋은 글을 써서 다른 사람이 리스팀을 해야지 노출수가 늘어나더라구요. 제가 생각했을때는 팔로워를 늘리는게 가장 첫번째이고 만약 스팀파워가 커지면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보팅을 해주고 댓글을 많이 달면 훨씬 더 팔로워가 늘거라고 생각합니다. 스팀달러를 충전하는 거랑은 아마 상관없고요 스팀파워가 늘면 내가 보팅했을때 다른 사람글에 보상이 늘어나니까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과 팔로우 맺기가 쉬울것 같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55.87
ETH 3422.9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