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손한 다람쥐가 매일 집으로 찾아온다....?! ㅋㅋㅋ

in #kr7 years ago (edited)
http://m.cafe.daum.net/subdued20club/ReHf/1908086?svc=kakaotalkTab&bucket=toros_cafe_channel_beta

출처 : 텀블러

매일매일 찾아오는 요녀석!

계속 찾아와서 창가쪽에서 나를 기다린다..ㅋㅋㅋ

뭘 찾으러 오는거니 ㅋㅋㅋㅋ

그렇게 공손해도 되는거니? ㅋㅋㅋ

공손히 매일 찾아와 음식을 달라하는 다람쥐 ㅋㅋ 핵귀입니닷

귀여운 다람지가 매일 찾아오는데 ㅋㅋ + 공손함까지..
뭔가 쥐는 징그러운데.. 다람쥐는 정말 귀여운것같아요 ㅋㅋㅋ 모순같기도하고 ㅋㅋ
근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함 ㅋㅋ

즐거운 주중 되시고 월요병 잘 극복하세용!
(팔로우/댓글) 환영!

Sort:  

앜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ㅎㅎ 예전에 본 짤인데 겨울이 되니 먹을게 없어서 매일 오나봐요 ㅠㅠ..
저런모습이면 안줄수가 없을듯 ㅠㅠ

손이 공손하네요. ㅋㅋㅋ

어머나. 세상에..

엄청 귀엽네요 ㅋㅋㅋ 근데 다람쥐 맞나요~?청솔모 아니구요~? 너무 귀엽네요 왜저렇게 공손하지 ㅠㅠ

진짜 귀엽네요 ^^ 저도 저런 애들 키우고 싶은데 혼자사는 남자라...ㅠㅠ

살고 계시는 곳이 어디인데, 이렇게 다람쥐가 찾아올까요?^^

아주 공손한데요.
사시는 곳이 어딘가요?

텀블러에서 얻은 사진인가요?
아무튼 다람쥐가 귀여워요.
자연과 함께 사는 것을 동경하는데...
아내는 도시가 좋다고 하죠.
나중에 늙으면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납치를 입니다. 예절 다람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