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귀] Love this!

in #kr7 years ago

햇살처럼 따뜻한 사람들을 곁에 두세요. 🌞
꿈이 많고, 믿는 것을 행동으로 옮길줄 알고, 생각의
폭이 크고, 무엇보다 내가 나를 믿지 못하고, 나의 역량을 알지 못할때 그것을 볼 줄 아는 그런 사람이요!

Surround yourself with the dreamers and the doers, the believers and thinkers, but most of all, surround yourself with those who see the greatness within you, even when you don't see it yourself . - Edmund Lee

IMG_4864.JPG
연휴마지막날 해운대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연휴동안 저는 친구들을 만났어요.
오랜만에 만나도 어제 본것 같은 그런 친구들이죠.
절반은 시집가고, 그 뒤로는 사는게 바빠서 만나기 힘들어지고, 그래도 만나면 너무너무 좋아요.

한잔기울이고 속얘기를 나누면서 서로 위로가 되고 용기를 북돋워 주는.. 저는 그런 친구들이 많은것 같아요.

우연히 보게된 좋은 이 글이 너무 좋더라구요.

저두 햇살처럼 따뜻한 사람이 되고싶어요.

오랜만에 돌아온 일상에서도 모두들 힘내세요! 🌞

Sort: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 생활을 하고, 각자의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고... 그럼에도 꾸준히 만남을 이어갈 수 있는 친구라는 존재가 삶에서 참 중요한 존재인것 같아요. 오랜만에 술한잔 기울이며 좋은 시간 가지셨겠네요. ㅎㅎ

네 ㅎㅎ 갈수록 마음나눌수있는 친구가 더 소중해는것 같아요! ㅎㅎ

좀 오지 않았으먄 하기도 했지만
일상이 반갑기도 하더라구요~

'아, 다시 돌아왔구나-'
하는 느낌이 좋았어요- ㅎㅎ

사실 저두 조금 그랬어요 ㅎㅎ 일상도 소중해요 ㅎ 퍽퍽한 일상일수록 휴가는 더 달콤할테니까요. ^^

저도 햇살처럼 따뜻한 사람이 되고싶고
햇살처럼 따뜻한 사람을 곁에 두고 싶네요 :)

Xinnong 님은 이미 따뜻하신 분 같아요!
우리 더 햇살처럼 살아요 ㅎㅎ (오글오글)

내가 나를 믿지 못하고,나의 역량을 알지 못할때 그것을 일깨워 주는 사람을 곁에 둬라...
스스로가 얼마나 위대한지에 대해 깨어있을수 있게해주는 문장이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따뜻한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ㅎㅎ

기리나님, 긍정적인 글귀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밤 되세용 총총총...

Sounds like what ill say x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