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즘 읽고있는 책

in #kr7 years ago (edited)

남자친구랑 너무너무 잘 맞고 취향도 비슷하고 무엇보다 함께있으면 특별한 무언가를 하지않아도 그 자체가 행복해서 '정말 우린 잘맞아, 찰떡궁합이 이런건가봐'
하다가도,

작은이유로 다툼을 시작해서 논쟁을 벌이다보면

'도대체 달라도 이렇게다를수 있나? 어쩜 이렇게도 내마음을 모르지? 도데체 왜 저런 생각을 하고사는거지? 내가 아는 그 남자가 맞나?' 싶을때가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남자친구는 캐나다인이에요, 첨에는 다른문화라서 그렇겠거니 했지만 도저히 좁혀지지않는 의견차이에 힘들어 하는 저에게 친구가 책한권 내밀더라구요 ㅋㅋ

이거 한번 읽어보면
마음이 좀 편해질꺼라고,,

IMG_4815.JPG

바로 이책입니다 ㅋㅋ

이책은 새벽두시 침대에서 벌떡일어나 자기머리를 쥐어뜯으며 "왜 나를 이해하지 못하는거지?" 라고 외쳐대는 연인과 부부에게 바친다네여 ㅎㅎ

IMG_4816.JPG

서문은 남자와 여자가 다를수밖에없는 유전적이고 과학적인 근거로 시작하는데
예를 드는 부분에서 빵빵 터집니다 ㅋㅋㅋㅋ
육성터지지않고는 읽을수가없어요

IMG_4817.JPG

중간중간에 수록된 삽화를 봐도 너무나 공감된다는..

IMG_4818.JPG

이책을 읽다보면 누구에게도 위로받을수 없는, 당연히 받아들이고 이해해야할수 밖에없는 근거가 제시되어있어요

저도 아직 끝까지 읽진 못했지만
관계에 지친 연인이 읽기좋은책이네요

맞은편에 앉아서 얄밉게 웃고있는 남친을위해
영문판을 구해봐야겠어요 ㅋㅋ

IMG_4819.JPG

ㅋㅋㅋㅋ

IMG_4824.JPG

애증덩어리 남친이랑 책읽으러 카페에 와 있어요

이제 긴 추석연휴가 끝나가네요.

여러분 모두 편안한 일요일보내시기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희 아버지부터 시작해서 왜 제가 아는 모든 남자들은 냉장고와 찬장에 있는 물건을 못찾는걸까요? >< 저 책 굉장히 관심이 갑니다ㅋㅋㅋㅋㅋ^~^

냉장고 물건, 서랍속 물건은 절대 못찾지만 술이 만취가 된 상태에서 멀리있는 단골 술집은 귀신같이 찾아가는게 남자래요 ㅋㅋㅋㅋ 기회되면 한번 읽어보세요 🤗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 2.1% @minnowbooster upgoat, thanks to @jasonshick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Thanks my goat 🐐

ㅎㅎ저 책 저도 꼭 읽어봐야겠습니다...흐흐 :)

재미로 읽기좋더라구요, 가볍게 웃으면서 줄줄 읽어지는 책이에요 ㅎㅎ 기회되면 한번 읽어보세용ㅎㅎ🤗

이런건 연인이 반드시 같이 읽어야 제맛인데 영문판을 하루속히 구하셔야 하겠네요 ㅎㅎ

그쵸 ㅎㅎ 구해주면 같이 읽겠죠? 하하
좋은밤되세요 :)

애증덩어리 남친😁 책읽으시면 남친이 애정덩어리가 될거같은데욤 🤗

사실은 애정덩어리 맞아요 🙈 책을 읽고나니 오늘은 좀 덜 얄미워서 좋은책 많이 읽어야겠어요 ㅎㅎㅎ 좋은밤되세용 :)

ㅎㅎ 영문판 꼭 구하셔야 될 것 같은데요 ~? 보기 좋아요 !! 저도 한 번 읽어봐야겠습니다

이책은 당장 읽지않더라두 소장해두면 꺼내볼일이 있을 책인가같아요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25.86
ETH 3333.1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