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깔고, 은행가입하고... 이거 정상적인 수순맞나요? ;;

in #kr7 years ago

스팀잇 시작한지 1월중순부터였던것 같은데... 거의 두달이 되가는것 같아요.
아직도 모르는것 투성이이지만...

저도 많은분들의 행동패턴을 따라가나 봅니다.

아마 웬만한분들은 이런패턴으로 가지 않을까 싶어요.

  1. 스팀잇시작
  2. 열심히 팔로우, 보팅, 리스팀, 댓글 등등...
  3. 보상내역을 보니 처음에는 신기해하며 좋아했는데... 이제는 뭔가 답답함을 느끼고...
    보상이 큰 숫자로 떨어졌으면 하는 욕심이 스물스물생기기 시작
  4. 스팀파워가 있어야 겠다는 필요성 판단...
  5. 스팀, 스팀달러 가격을 조회하기 시작...
  6. 스팀, 스팀달러 가격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기 시작 (이거 이러면 안되는거잖아요. ㅠㅠ)
  7. 업비트 가입
  8. 기업은행 계좌개설 (비대면계좌를 급한김에 개설했더니... 어떻든, 은행 직접찾아가야 해결되는 상황 발생... )
  9. 은행갈 날자 계획 & 가져갈 서류 준비
    (직접 재직 증명서, 공과금 이체용(3개월이상), 종합 소득세문서 중에 한개를 가져가서 한도를 직접 늘려야 한다고 하네요.., 인증서사용을 위해서도 필요한 단계인듯)

점점 단계적으로 빠져드는거 보니, 제자신이 무서워집니다...
이거 정상맞나요? 아니면 주의해야하나요???
주의해야할것이있다면 주의를 주시길...

이제 즐거운 금욜입니다.
금욜보다, 목욜저녁이 더 마음이 여유롭고 좋은건 저만 그런가요? ^^

Sort:  
개인적으로는 너무너무 정상적인 수순이신 것 같아요 ^-^
제가 딱 처음 시작할때부터 지금까지의 과정을 정확하게 적어놓으셨네요 ㅎㅎㅎ
그래도 항상 투자는 신중신중하게!! ^-^ ㅎㅎㅎ
그럼 여유로운 목요일 밤 따듯하게 주무시고,
내일은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 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기원하며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ㅎㅎㅎ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와우!! 힘내세요!!

정상 과정이에요!!
저는 과정은 알고있지만 은행갈시간이없어서 여태 못했습니다...ㅎㅎ

절차가 많이 복잡해졌습니다. 특히 은행에 가서 계좌를 만들어야 하는게ㅎㅎ 정상입니다 지극히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16.66
ETH 2326.8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