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TIP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긴 연휴가 지났는데요, 여행들 많이 다녀 오셨나요?

요즘은 많은 분들께서 해외여행을 가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일단 3가지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Skyscanner, kayak

Skyscanner, kayak 은 너무나 유명하죠 ㅎㅎ

프로모션을 놓쳤을 경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2.고고씽

다음은 고고씽이란 특가정보 사이트입니다. 항공권 특가가 올라올때마다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어플도 있어서 어플을 설치하시면 실시간으로 특가정보를 알려줍니다.

3.구글 플라이트

구글 플라이트는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최적의 항공편" 섹션을 통해 가장 저렴하면서도 빠른 항공편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합리적인 시간과 가격을 비교해 항공편을 예약할 있습니다.

위 3가지 방법을 사용하신후 각각 비교해보신다면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다음은 항공권 예약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a) 항공사에서 스케줄을 짜고 업데이트를 합니다.

b) 지역 여행사들이 스케줄을 수집해서 표를 사거나 프로모션 연계를 통해 예약을 합니다.

c) ITA가 위의 정보들을 수집한 후, 가장 저렴한 표를 검색합니다.

d) 타 인터넷 여행사들이 ITA가 수집한 정보들을 가지고 호텔, 렌트카등을 묶어 판매합니다.

이제 직접 위의 방법들을 통해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6월에 발리여행을 가기 때문에 발리항공편을 검색 하였습니다.

먼저 kayak 을 통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1회 경유를 하는 47만 7천원 항공권이 제일 저렴한데 대기 시간이 길군요.

다음은 skyscanner 입니다.

1회 경유를 하는 44만원 항공권이 가장 저렴한데 이것도 대기 시간이 매우 깁니다.

돌아오는 항공편이 달라서 가격차이가 생긴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구글플라이트 검색결과 입니다.

위의 설명과 같이 최적의 항공편을 따로 제공합니다.

가격은 $448 인 항공권이 제일 저렴하군요. 비행시간이 위의 두사이트에 비해서 합리적입니다.

저라면 구글플라이트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여행을 하실때 위의 방법을 통해서 저렴한 항공권으로 여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항공권은 가격뿐만 아니라 비행시간도 중요하니 잘 고려해서 선택하길 바랍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팀 잘돼서 나중에 비행기타고 하와이에서 밋업할 때 유용한 정보네요 ㅋㅋ

ㅎㅎ정말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 )

오호호...전 방콕족이지만 상당히 유용한 팁이군요.

감사합니다 :) 더 유용한 글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스카이스캐너~~~~~ 싱가포르에서 가장 잘 활용했습니다..
구글플라이트 알아봐야겠네요 !

넴 ^^ 구글플라이트가 개인적으로는 더 좋더라구요 ㅎㅎ

좋은 팁입니다. 감사합니다..

앗 좋은 정보 퍼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44.05
ETH 3487.8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