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0] 반갑습니다 :) steemit 에 처음 인사드립니다! (Hello My name is H0! nice to meet steemit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H0 ( @mathonomic ) 라고 합니다 :)

steemit 에 가입한지는 일주일정도 되었지만 지금에야 인사를 드리네요.

저는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입니다. 어떤소재로 저만의 steemit을 만들어갈지는

아직도 고민이지만, 앞으로 양질의 정보로 steemit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제 사진 올려봅니다 ^^ This is me!!! )

I became a member of steemit a week ago, but i say hello now

I am preparing to get a job. It is not decided yet for topic

which i will write stories on my own steemit.

I hope that I can contribute to the steemit world with good qulity information.

Thank you very much :)

Sort:  

와 카페 인테리어 해주시나봐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취업 건승하시길!

취업꼭 해보겠습니다 ㅎㅎ

방갑습니다~ ㅎㅎㅎ

넵 ㅎㅎ 인식님 첫글 인상적이였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잘 보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우와 코인코리아님이시네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반가워요 ~ 팔로우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