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거 포카리스웨터 광고가나요?? 어제 롱보드 타고 왔어요 ㅋㅋㅋ :P

in #kr6 years ago

저번에 가입인사때도 봤었는데 이젠 더 멋진 영상으로 활동하시는군요 ㅎㅎ 근데 저번이 볼때도 느낀거지만 저렇게 움직이는 영상을 흔들리지않게 잘찍으시는거보니 찍는 분 실력도 보통이 아니신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움직이는 동영상을 보면 멀미를하는데 안하는거보면 진짜 잘찍으시는거 같아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Sort:  

헙! ㅎ 찍을때 mathetes님 안어지럽게 하려면 조심해야겠어요! 찍는 분도 실력자입니다! ㅎ 저랑 비슷하게 시작해서 일년정도 같이 탔으니!!

실력자 맞으시군요 ㅎㅎ 진짜 저렇게 움직이면서 찍을때 영상이 부드럽게 나오기가 쉽지않은데 ㅇㅈ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