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욕 메츠 V 엘에이 다져스 !

in #kr6 years ago

와우~ MLB 직관 멋져요
다져스 경긴데 아직 류현진 경기가 아니라서 더 심심하셨겠어요
담에 양키스 경기 가실때는 텍사스랑 할때 가시면 추신수라도 보실 수 있으실듯요 ㅎㅎ

Sort:  

그쵸 어제 양쪽 선수들 기량이 3할이 되는 선수가 없다고...
추신수 보게되면 좋겠네요
7 월21일부터 브롱스 양키스 구장에서 경기 있다고 하던데...

메츠하고 한다는데 ... 게임이 될까나욤 ㅎㅎ
갈까말까 ㅎㅎ 생각중입니다^^ 갑자기 야구 팬 된거 같네요~~~

요즘은 MLB 을 즐겨보지 않아서 가끔 한국 선수들 잘한거만 보는데, 뉴욕 메츠가 그래도 엥간히 하던 팀이지 않았나요? ㅎㅎ
나중에 직관하시면 또 후기 들려주세요 ㅎㅎ
양키스가 워낙 강팀이니 완전 원사이드 경기가 될 수도 있고, 아니면 이변이...? ㅎㅎ

네 만약 양키스 구장 가게되면 꼭 포스팅 할게요!
지금 축구 보는데 ㅜ.ㅜ 제발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