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옷 매장 추천(OFF LABEL) & 구매팁

in #kr6 years ago

최근 저도 출산을 한데다가 주변에 아이를 출산한 지인들이 많아서 아기옷을 많이 사러 다니게 되네요 ㅎㅎ

보통 백화점에서 많이 구매하곤했는데 좋은 매장이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OFF LABEL(반포점)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33길 9

image
image

이름에서 느끼듯이 아동복 메이커 옷의 할인? 상설? 매장같이 할인해주는 매장입니다.
주차시설도 잘 갖춰있고요

아무래도 아기옷이니 아무거나 사기도 찝찝하고 메이커 옷을 사자니 비싸기도 하고요

image
이 곳이 깔끔하면서 가격도 나름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대략 3만원 정도면 괜찮은거 살 수 있고 할인하는 제품 잘 고르면 2만원대에도 구매 가능하답니다.

추가로 말씀드리려는 팁은 항상 고민되는게 사이즈죠. 아이들이 금방 크다보니깐 잘못사면 입히지도 못하고 버리게 되거나 중고나라로 팔려가게된답니다 ㅎㅎ
image

항상 고려해야할 것이 언제 입힐지, 그 언제가 여름인지 겨울인지 잘 따져서 사야한답니다.
보통 매장직원들이 설명해주긴 하는데 잘 모르고 사면 잘못사는 경우가 있으니 어느 정도는 알아두는게 좋답니다.

근데 싸다고 해도 이것 저것사면 금방 10만원인데 저희 와이프가 이 곳을 너무 자주 올까봐 걱정이랍니다. ㅎㅎ

Sort:  

오오.. 5월 중순에 출산 예정인 지인분이 계시는데,
그리 멀지도 않고 꼭 한 번 방문해봐야겠네요 ㅎㅎ

오 도움되는 정보가 된다니 뿌듯하네요 ㅎㅎ

  • [pairplay 일일 출석 이벤트 5.2] 당첨되셔서 보팅드리러 나왔습니다~. 앞으로도 잼있게 즐겨주세요~ ^^

잘보고 갑니다. 보팅 드려요.

아기들은 하루하루 너무 빨리 커서 비싼 옷을 입히기에는 부담스럽죠
딱 적당한 가격인것 같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