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eum 모바일 채굴 후기(9일 사용기)

in #kr6 years ago

저번주 초에 Electroneum 모바일 채굴 앱 오픈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아무래도 후기를 올려야할 것 같아서요 ㅎㅎ
혹시나 Electroneum 코인에 관심을 갖으시려는 분들께 작은 정보로 도움됐으면 합니다 :)

제가 처음 앱을 설치했던 폰은 S사 갤럭시 알파였습니다. 이번에 제대로 알았죠. 알파가 성능이 많이 안좋았구나... ㅎ
image

이 알파로 하루(24시간)를 돌렸더니, 0.4쯤 생기더군요... 여기서 해시 레이트 라는 항목이 채굴 속도라는데 이게 7 H/s 는 엄청 낮은거라네요 ㅠㅠ 현 시세로 1 ETN 이 20~30원 한다고 하는데 그러면 하루 돌렸을때 10원 언저리 매출이 생겨나는군요 ㅎㅎㅎ

그러다가 최근에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면 다른 기계도 같이 돌릴 수 있다고 들어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S사 갤럭시 S7 에 설치해서 돌려봤습니다.
image
해시 레이트 가 17H/s 이만큼 나오니 알파보다는 속도가 월등하죠? ㅎ 이게 캡쳐때는 17H/s 였는데 다를때보면 40H/s 까지도 본적있습니다. 근데 그래봐야 하루에 1~2 ETN 채굴된답니다. ㅎ;;

참고로 채굴하다보면 대기 잔고 가 갑자기 0이 되는 날이 발생됩니다. 그렇게 찔끔찔끔 채굴하고 있었는데 이것마저 훔쳐가는 경우가 있나... 했지만 그건아니고요 ㅎ 이 항목은 말 그대로 실제 채굴양은 아니고 채굴에 참여한 만큼 배정받을 대기 잔고 인거고 5 ETN이 넘어가면 실제 지갑으로 전송을 해준답니다.

현재 제 지갑 현황은 ㅎㅎㅎ
image

어찌되었던 저는 계속 채굴은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나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정보 공유드립니다 :)

Sort: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놀러갈께요~:)

와핸드폰 앱으로도 채굴이 가능한 거였군용! ㅋㅋㅋㅋ 성능좋은 공기계 여러개로 굴려야할듯..

이게 직접 채굴하는 방식은 아니라고 하네요 정확한 방식은 모르고요 >< 그리고 제가 듣기론 3개까지 분산 운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4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굿!! 따라 해봐야겠군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였습니다.
핸드폰 채굴하면 밧데리가 견뎌 내나요? 밧데리도 수명이 있을건데...

제가 워낙 충전을 자주하면서 사용하는 편이라 별 생각없이 돌리고 있었는데요. 말씀하셔서 금일 배터리 100% 상태에서 사용한 결과보니깐 7시간 동안 27% 소모되면서 6%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심하게 무리가는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어느 정도는 배터리 소모를 증진시킨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괜찮네요. 어떤 앱은 완전 아작인데....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모바일 채굴이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열심히 채굴중인데
왜 10개가 사라졌을까요 ㅠㅠ.

그거 사라진거 아니고 계좌에 가서 동기화하시면 사라진만큼 나타날껍니다 :)

저도 그런줄 알고 계속 동기화 해봤는데 10개가 사라졌더라고요 ..
어디로 간건지 ..

바로는 아니어도 언젠가 지갑으로 올껍니다 좀 더 기다려보세요.. 회사 지인도 그랬거든요 그거 얼마된다고 가져가진 않았을껍니다 ㅎㅎ

그러기를 바랍니다 ㅋㅋ 한 3일 되었어요 ㅋㅋㅋㅋ

헐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전 호주에 있어서 호주 exchange중하나에서 ETN을 좀 샀는데요. 이런것도 있었군요. 마이닝 시작했어요 덕분에. 보팅도 쑤욱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