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 리티디안 비치

in #kr6 years ago

오늘은 왠지 눈인지 진눈깨비인지 비인지 모를 것들이 계속오고 날도 꾸리꾸리하니 경치 좋은 곳으로 떠나고 싶네요 ㅎㅎ

작년에 여행갔던 괌에서 어렵게(?) 찾아갔던 리티디안 비치를 포스팅합니다 :)

image
혹시 괌 가셨을 때 이 곳을 안 가보셨다면 꼭 추천드리는 비치입니다. 단, 애기 혹은 어린 자녀들과 함께 가셨다면 좀 비추인게 이 곳이 자연 청청 지역이라 안전요원도 없고, 아무래도 편의시설은 없다는 점 참고 하셔야하고요 ㅎㅎ
그만큼 자연이 살아 숨시는 곳이었습니다.

image
괌에 처음 갔던거라 이것 저것 Activity 들도 하긴 했는데 사실 제 취향은 리티디안 비치가 최고였습니다. 저 맑은 해변에 스노쿨링 장비를 착용하고 물속에 담그면 온갖 종류의 물고기들과 만나보실 수 있죠.

image
물속 사진을 건진게 이런거 밖에 없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직접 체험하시는길 ㅎㅎ

추가로, 이 곳은 괌 북부에 위치해있는데 가는 길이 비포장 도로도 은근 있어서 가급적 SUV차량을 렌트해서 가시는게 좋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개방은 안한다는 것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제가 하루는 개방 안해서 결국 갔다가만 돌아왔답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그 주변 다른 해변에 가보려고 들어가봤다가 저희 차량 말고 주차되어있던 두 차량에 유리가 박살나있는거 보고 도망나온 곳도 있었답니다.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 아닌 장소는 치한상 안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 휴양하고 싶네요~:)

Sort:  

2번쨰 사진 좋네여!!! 혹시 맞팔 가능할까여?? 저 트렌디한 팝송추천하는 컨텐츠하고있어여 와서 함들어보세영!!!

그럼요 :) 반갑습니다~ 맞팔하고 구경갈께요~:)

감사합니다!!!!!!

와.. 괌은 안가봤는데 물속이 훤희 비치는거 보니까 가고싶어지네요 물속들어가서 물고기랑 마주치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여행 좋아하는데 자주 소통하시죠! 대리 만족글들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께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부럽다..나도 괌에 아니...괌까지도 안바라고...누드비치정돈 가보고싶다...

누드비치 >>>>> 괌 인거 같은데요? ㅎㅎㅎ

에? 그런거였던거에여? ㅋㅋ 괌 별거 없군요! 누드비치 만세!! ㅎㅎ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보팅하구 가용~^^

2011년인가 다녀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군 주둔지를 끼고 개발이 덜된 길을 달리다가
해안절벽이 보이는 구불길을 내려갈때 그 절경이란...
그리고 도착한 해변에, 저와 와이프 외에 아무도 없어
적막하다 못해 약간 무서운(?) 기분까지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

기억을 더듬으며 감사한 마음으로
약소한 보팅 드리고 갑니다!! 꾸벅...

p.s 그 군부대가 논란의 사드 배치 구역이라는 얘기를
제작년에 듣고 알았다는건 비밀입니다 ^,.^;; 쿨럭;;ㅎ

저도 그 군부대의 목적이 우리나라와 관련됐을꺼란 생각은 했는데 깊은 연관이 있었군요... 쿨럭;;;

와..
괌 가보고 싶은데 항상 계획만 잡고 못가본 곳이에요...
사진으로 대리만족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659.88
ETH 2579.9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