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팀] 중국 화산(시안)

in #kr6 years ago

오늘은 중국 화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가장 기억에 많이 남았던 산이었습니다^^
화산은 흔히 볼케이노를 연상하실 수도 있지만 위에서 내려봤을때 꽃봉우리를 닮았다하여 꽃 화자 화산이라고 하네요
image
이건 화산 입구에 있는 돌에 그려놓은 화산 지형도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서 입장권과 케이블카 이용권을 구매하게되는데 그때 바닥 밑를 보니 화산을 꾸며놓은 장식물이 펼쳐져있더라고요^^
image

이제 케이블카를 타러 이동하는데 중국 스케일을 보여주는 입구
image

참고로 걸어서 올라갈수도 있지만 해발 2000m가 넘어가기에 케이블카를 추천드리며 케이블카도 800m까지 가는거랑 1800m까지 가는거 두 종류가 있는데 저는 1800m까지 가는거를 탔습니다

image
이 계단은 걸어올라갈 경우 이쪽으로 가면 된다고 하네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엄청난 장관들을 보시게됩니다.
고소공포증이 있으시면 꽤 무서우실껍니다 ㅎㅎ
image
케이블카를 타고 도착하는 지점입니다.

도착해서 좀 올라가면 정상에서 화산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image
image
image
마음이 정화되는 절경이죠^^ 많이 찍긴했는데 몇 가지만 골라봤습니다.

image
여긴 5개의 봉우리중 한 개의 정상입니다.
같이 동행하던 사람들이 다들 힘들어해서 모든 봉우리는 못가봤어요 ㅠㅠ 나중에 다시 가볼 계획입니다 ㅎㅎ

아무래도 높은 산이고 돌산이다보니 절벽이 많아서 곳곳에 절벽을 체험(?)할 수있는 곳들이 있는데 참고로 별도 비용을 받습니다 ㅠㅠ
image
여기가 그 중 하나로 하늘로 들어가는 문이라고 하네요 ㅎㅎ
image
사람이 많아서 실제 체험은 못하고 입구에서만 찍은 사진입니다. 저기서만 봐도 어느정도인지 느껴지더라고요. 돈을 내고 가면 사람 한명정도 다닐수 있는 난간을 통해 절벽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제일 아쉬웠던건 두 개의 봉우리를 이어주는 다리를 건너는 곳이 있다던데 그쪽 봉우리를 못가서 그걸 못본게 아쉬웠어요 ㅠㅠ

화산의 절경을 다 담을 수는 없었지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였습니다.
참고로 시안은 중국의 진나라 시절 수도로 시안성도 볼만하고 시내에 많은 유적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알려진 병마용과 진시왕 무덤으로 추정(?)되는 유적도 있지요. 다만 저는 역사에는 그닥 관심은 없어서 재미는 없었다는... ㅋㅋ

이상 중국 화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은 불금되세요~^^

Sort:  

중국은 하여간 스케일이 남달라요^~^;;
꽃 화라고 하셔서 예쁜 곳인가 했더니
무지 살벌한 곳이군요
저는 공포가 심해서 ...절벽은 사양 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하늘에서 봤을때 예쁜곳인데 고소공포증있으신 분들께는 아찔한 곳이죠 ㅎㅎ
반갑습니다~:)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방갑습니다^^
멋있네요~산은 좋은곳 입니다 ㅎㅎ
저도 얼마전에 설악산 갔다왔는데 눈이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생각해보니 전 아직 설악산을 못가봤네요 ><
설악산부터 가봐야겠어요 ㅎㅎ

으 중국은 스케일이 아예 다르군요. 후덜덜 합니다.^^ 댓글 타고 와서 중국도 보고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화산은 정말 강추에요 ㅋㅋ

역시 중국 스케일입니다. ㄷㄷㄷㄷ
화산하면... "무당파"가 생각나는데 이 화산이 그 화산인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무협지를 안좋아해서 잘 모르겠는데 무협지 배경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ㅎ

그렇다면 무당파의 그 화산이 맞나봅니다. ㅎㅎㅎ 이렇게 또 화산을 알게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