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크림바바 - 신사점

in #kr6 years ago

오늘 소개드릴 집은 맛있는 빵집입니다.

cream BABA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길 35

이름에서 예상하시듯 크림빵 전문입니다.
image
포장을 더 먹음직스럽게 잘 디자인한 것 같죠? ㅎㅎ

image
모닝빵과 같은 식감의 빵에 크림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크림은 시원한 상태로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크림의 맛은 아주 달지도 않으면서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느껴지죠

다른 메뉴도 많이 있는데 전 늘 기본, 오리지널이 그 집을 대표하기에 커스티드 크림빵으로 사먹었답니다.
image

늘 갈때마다 나중에 다른 맛도 먹어봐야지하면서 결국은 커스티드 크림빵을 사먹게되네요.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매장 사진도 찰칵!
image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길 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ㅋㅋ 여기 먹어봤었는데 개인적으로 딸기도 맛있었어요 ㅎㅎ 전..딸기덕후라..그런것일수도 있습니다만;;ㅎㅎ

오~ 그럼 다음엔 딸기맛을 사먹어봐야겠군요 ㅎㅎ

크림양이...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가격도 저렴한것같아요

그냥 객관적으로 봤을땐 가격이 저렴은 아니고 ㅋㅋ 맛대비 가격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크림빵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명성도 50달성, 주사위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보+팔+덧글 완료 하였습니다.^^ 이벤트 비전코치-스팀잇.jpg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12]에 당첨되셨네요!!!
내일도 멋진 소통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먹스팀이네요 ㅎㅎㅎ 응원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raah 님 지원에 늘 힘나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300팔로워 이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금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