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석 서비스 로보리포트

in #kr6 years ago

부동산에 관심있으신 분들께 참고하실만한 웹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http://land.roboreport.co.kr/index.php
image

저도 지인에게 처음 추천받고 해당 링크로 들어갔을 때 위와같은 첫 화면이 나와서 다음에 뭐해야되나 싶어서 쓸데없는 메뉴들 눌러서 시간 낭비했는데요
왼쪽 상단에 뒤로가기 화살표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접하실 수 있으십니다 ㅎㅎ

image
전반적으로 UI/UX 개선이 많이 필요해보였습니다. 현재는 단편적인 기능들만 제공하는 수준이거 같고요. 어쩌면 핵심기능에만 집중하는 걸 수도 있고요 ㅎㅎ

UX는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서울을 기준으로 찾으실 구를 선택하시면 해당구에 속하는 동들이 보이고, 찾는 동을 누르면 그 동에 있는 매물들이 보입니다.

image
위 화면이 최종 매물 화면이고 저 아이콘을 누르면 해당 매물의 리포트가 나오게 됩니다.

image

근데 아직 정보도 그렇고 분석 내용도 그렇고 정확도도 떨어지는 듯합니다. 아직 데이터는 N사 부동산보다 떨어지는 것 같네요.
그래도 N사 부동산에는 없는 예측가격 제시 기능도 있고, 머신러닝 기반이라고 하니 앞으로 좋은 분석 결과를 기대해봅니다. ㅎㅎ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년후 예측가
-3억 1259만.....

예측가 제시하는건 좋네요 ㅋ

그게 이 서비스의 차별화 기능인거 같은데 아직 근거 데이터가 부족한거 같더라고요 ㅎㅎ

좋은 사이트 감사합니다.
여담이지만 제 지원보상에 참여하시는 동안
1포스팅 이상이라도 보팅파워가 남는다면
작게나마 최대한 보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응원합니다 : )

감사합니다~ 힘입어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였습니다.
좋은 정보네요. 그래도 데이타 싸움인데 N사가 워낙 방대하니 한동안은 어쩔수는 없겠지요.

그럴듯요 앞으로 어떻게 전개해나갈지 지켜보려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원룸 이런 쪽 정보는 제공 안 되나요?ㅜㅜ)

좌측 상단에 보시면 #아파트 가 있는데 그것 클릭해보면 작은 이미지를 선택하는 메뉴가 나오고 그걸 선택하면 #연립다세대 로 변경이되고 원룸들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년후 예측가
-3억 1259만.....

예측가 제시하는건 좋네요 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허허허허....
역시 서울은 너무 비싼 곳이에요 ㅠㅠ

제가 찾아본건 예측가가 다 내려가네요...ㅡㅡ
부동산경기 하락을 예견하는 봇인가봅니다.

ㅎㅎ 아직은 기반하는 정보가 부족해보이더라고요
현재 나오는 예측가는 정확도가 떨어져보입니다 ㅎㅎ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