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사시장 떡볶이

in #kr6 years ago

오늘은 신사시장 떡볶이 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떡볶이도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다보니깐 옛날 초등학교 앞에서 팔던 떡볶이 맛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인 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image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주소가 너무 심플하죠.. >< 압구정동 신사시장을 찾아가시면 되는데요
압구정동 현대아파트 단지중 구현대에 있는 시장이 신사시장입니다.
이 어마어마하게 비싼 아파트에 전혀 다른 분위기의 시장이 있죠
여길 들어가보면 압구정동이라는 생각이 안들껍니다 ㅎㅎ
신사시장에 들어가는 입구가 두 방향이 있는데요
제가 찍은 사진의 문으로 들어가면 쭉~ 직진해서 반대쪽 끝까지가면 떡볶이 집이 나오고요
그 반대쪽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ㅎㅎ
image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바가 있어서 여기서 먹고 갈수도 있고 포장도 줄을 서서합니다.
image
떡볶이 만드는 판 앞에 뻘건 봉다리가 여러개 있는거 보이시죠? 이거는 양념을 만들때 일부 빼뒀다가 나중에 만들때 빨리 만들기 위해 남겨두기도 하고, 양념만 따로 사본적은 없지만 양념만 사셨다는 분 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아마도 그게 이거 아닌가 싶습니다.

image
저는 오늘 떡볶이와 순대 1인분씩 사와서 먹었는데 혼자먹기에는 양이 많더군요 ><
떡볶이랑 튀김을 살껄하는 후회를 ㅠㅠ 튀김도 맛있는데 ㅠㅠ
참고로 이 집 맛의 포인트는 달달한 떡볶이 양념입니다. 맵진 않아요. 저같은 초딩 입맛인 분들이 아주 좋아하실 맛이죠 ㅎㅎ
자녀가 있으시다면 아이들도 좋아할 맛일껍니다 :)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압구정에 저런분위기의 시장이 있었네요?
길거리 떡볶이 달달하니 맛좋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
달달 떡볶이는 계속 생각나죠 ㅎ

@먹스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9길 72-1

ㅎㅎ우왕 시장순대♡
낮에 혼자서 신나게 떡뽂이 튀김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용ㅎㅎ

ㅋㅋㅋ 떡볶이 튀김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 ㅠㅠ
근데 튀김을 안먹어서 다시 사러가야겠어요 ><

시장 입구와 실제 시장 크기가 마법같네요. ㅋㅋ

압구정동에 이런 곳이 남아있다는게 신기합니다. 압구정, 신사 하면 고급진 이미지만 떠올라서요.

옛날 살던 동네 떡볶이집에서 재료만 사다가 집에서 만들어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언제 한 번 퇴근길에 큰 맘 먹고 들러봐야겠습니다!

저도 그게 신기해서 더 애착이 가는집입니다 ㅎㅎ
압구정 현대아파트가 재건축되면 이 신사시장도 없어질까봐 걱정인데 그 전에 자주 가보려고요 :)

시장 떡볶기와 순대는 정말 맛나지요
집에서 해먹어도 이맛은 낼수가없어요
먹고 싶네욤^.^

그러게요 저도 그게 신기 ㅎㅎ 집에서는 왜 그 맛이 안날까요 ㅎㅎ

압구정 갈일있으면 한번 먹아봐야 겠어요.
우리나라는 맛집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정말 많더라고요
서울에 있는 맛집만해도 아직 못가본 곳이 너무 많아요 ><

으악..배가 고픕니다.. 전 왜 항상 먹스팀을 보면 배가 고플까요? 참 이상하단 말이죠.. 분명 밥을 아까 전에 먹었는데.ㅎㅎ

ㅋㅋㅋ 그게 먹스팀에 힘인가봅니다 ㅎㅎ

신사동에 이렇게 편안한 곳이 있을줄이야..
떡볶이 맛나겠어요..먹으로 가야겠네요..

이름은 신사시장인데 압구정동입니다 ㅎㅎ
신사역에서는 멀고요 ㅋ 압구정역에서 그나마 가까워요 ㅋㅋ

네..그렇군요..감사합니다.

맛있겠네요..떡볶인 언제나 먹을수 있어요~
매운떡볶이도 좋고 달달한 떡볶이도 좋고^^

아... 또 군침도네요 ><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3]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압구정동에 저런 곳이 있었군요. 그냥 봐서는 뒷구정동인 줄^^ 떡복이가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뒷구정동... 연배가 살짝 느껴지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62.81
ETH 306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