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청담 루쏘(더치큐브라떼)

in #kr7 years ago

원래 스티밋을 시작하게된 계기가 먹스팀을 할 목적이었는데 아직도 먹스팀 포스팅을 하나도 못하고 있네요 ㅎㅎ;;
제가 하고 싶은 먹스팀은 맛집이라기보단 개취라고 보시면 됩니다
솔직히 맛집의 기준도 없는거같고 제가 느낀 맛을 표현해드리고 싶네요^^

오늘 워밍업으로 먹스팀하고 싶은 메뉴는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는 루쏘 카페의 더치큐브라떼입니다
image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8길 16

당연히 이 까페에는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앞에서도 말씀드렸던 더치큐브라떼입니다
image

더치커피액을 얼음으로 얼려서 우유랑 같이 주고 우유를 따라서 먹는거죠
마실때 주의하실 점이 처음부터 우유를 너무 많이 넣으시면 안된다는 겁니다
저는 반정도만 따라서 커피 얼음을 어느정도 놓여서 맛을 음미합니다.
image

얼음이 녹으면서 나오는 커피액과 우유가 만나는 그 시점에 마셔줄때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답니다~:)

제가 바리스타나 커피 전문가는 전혀 아니고요 ㅎ 단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을 포스팅해드리는거니 참고바랍니다.
커피하니깐 한 가지 더 추천드리고 싶은게 생각났는데 사진이 없어서 나중에 사진찍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치큐브라떼 종종 시켜먹어봤는데, 이렇게 우유를 따로 주는 곳은 처음보네요~! 하긴 이렇게 마셔야 더 맛있게 마실 수 있게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도 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우유를 따로 안줬다면 이 카페의 커피큐브 맛을 못 느꼈을듯요 ㅎㅎ
맞팔할께요~:)

저도 한번 가 본 경험이 있는 곳인데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ㅎ

반갑습니다
네 저도 처음가보고 계속 가게되는 카페라 추천하고싶었어요 ㅎ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반갑습니다 맞팔할께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8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잉...맛나겠네요

잘 읽었습니다. 자주 글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ngratulations @mathete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https://steemit.com/kr/@goodhello/66gpib-400

[이벤트] 팔로워 400명 돌파 기념 및 스팀 형제 상승 기원 소소한 이벤트 당첨 되셨는데 요즘 접속을 안하시고 계신가 보군요.
접속하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죄송합니다 제가 핸드폰이 고장나서 이제 접속했네요;;;
근데 스팀쳇은 어떻게하는거죠? PC로하는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