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스팀] 갠취 프렌즈팝콘

in #kr7 years ago

하루 1포스팅하려고 했으나 슬슬 게을러지면서 포스팅도 끊기고 전화기 고장까지 겹쳐서 오랜만에 올리네요 ㅠㅠ
오늘은 재미삼아 올립니다 ㅎㅎ
전혀 프렌즈팝콘을 홍보하려는건 아니고 갠취로 너무 좋아해서 자주하는 게임인데 버스타고 다녀보면 은근히 하는 사람들이 많아보이더라고요 ㅎㅎ
전 신규 맵나올때마다 골드로 올클해주는 정도? 실력이죠 ㅋㅋㅋ
image
오늘 다이아레벨 클리어할때 남은 move 수로 보너스받을때인데 이렇게 남은 적이없었어서 기쁨에 캡쳐를 했더니 이렇게 잘 찍혔네요 ㅋㅋ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읽어주시는 분들이 적어도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댓글에 많이 힘이되네요~:)

저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당첨결과 공지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아ㅋㅋ 캡쳐화면 너무 귀여워요~은근 시간보내기 좋은 게임이였죠~

리액션에 굶주렸는데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게임과 @mathetes님 프로필사진이 잘 어울리네요 ^^

아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그렇게 매칭이됐군요;;
제가 그 회사랑 연관성은 전혀없는데 ㅋㅋ 감사합니다~:)

초반에 잠깐해서.. 다시 다운받아야 하나 고민합니다...ㅎㅎ ^^

주변에 다들 그러긴하더라고요 ㅎ 전 계속해서 개발자들을 괴롭힐 예정입니다 뉴맵 나오자마자 골드로 올클 ㅋㅋ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2018년도 Have every nice da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