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삼성동 크라이치즈버거

in #kr6 years ago

햄버거 집은 첫 포스팅이네요 ㅎㅎ
오늘 소개할 맛 집은

CRY CHEESE BURGER

입니다.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강구 테헤란로 616 미래에셋벤처타워
사진에 보시면 감이오시겠지만 지하 1층 입니다.

햄버거 가게들의 역사(?)를 살펴보면

  1. 초반에는 맥도날드, 버거킹 같은 대형 프렌차이즈 업체가 인기를 끌다가
  2. 공장에서 찍어내는 듯한 패티들에 실증난 고객들을 타겟으로한 수제버거 집들이 많이 생겨났었죠.
  3. 작년 재작년쯤 좀 더 정형화된 형태의 수제버거 집들이 나타났으며 대표적인게 쉑쉑버거였던거 같습니다.
    제가 무슨 햄버거 전문가는 아니고 제가 살아오면서 봐온 것들 위주로 정리한겁니다 ㅎㅎ

쉑쉑버거도 수제버거치고 정형화됐다곤 하지만, 가격도 비싸고 좀 더 정형화된 형태로 나온 가게들이 있었는데 IN&OUT, 이랑 오늘 소개드릴 CRY CHEESE BURGER 입니다.

IN&OUT 은 많이들 알려져있어서 CRY CHEESE BURGER를 소개드립니다.
image
여기 나온 사진이 이 가게의 전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버거는 치즈버거 뿐이고, 일반 치즈버거/더블 치즈버거 이 정도로만 나뉘어져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 집의 별미는 감자튀김 입니다!
다른 가게와 다른 점은 생감자를 바로 튀겨서 더 맛있습니다 ㅎㅎ 단점도 있는데 겨울에는 감자 수급이 안되서 냉동감자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ㅠㅠ

슬슬 배고프실텐데 햄버거 한입하시죠
image

Sort:  

미묘하게 거리가 있긴 하지만 회사 근처네요^^
언제한번 가봐야겠습니다 +_+

회사 근처시면 자주 가실수 있겠네요 부럽 >< 전 매번 차타고 가다보니 주차비가 30분만 무료라서 허겁지겁먹었거든요 ><

여기 맛있죠 ㅋ 가격도 착해서 저도 자주 갑니다 ^^

최근에 감자튀김을 냉동으로 먹어서 신선한 감튀먹으러 또 가려고요 ㅎㅎ

와~~~ 사진을 보고 나니... 좀전에 점심 먹었는데도,,, 배고픔을 느끼네요. ㅠㅠ

제가 생각해도 마지막 햄버거 들고 찍은 사진은 잘 찍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아 저도 여기 가본적 있어요. 수제버거인데도 너무 부담되지않고 뭔가 가볍게 한끼 해결하기에 좋았던거 같아요!

가격도 맛도 다 착하죠 ㅎㅎ

캬 맛있어보입니다!
한번 가보고싶네요 비쥬얼이..ㄷㄷㄷ

지점이 좀 더 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

앗 동의합니다 ㅠㅠㅠ
여기 저기 생기길... 저도 언능 먹게요 ㅠㅠㅠ ㅋㅋ

우와... 저 고운 자태 좀 보소...ㅋㅋㅋ
점심을 간단하게 김밥 한줄로 때웠더니 몹시 시장하네요.. 휴~

김밥한줄 드셨다니 민폐 포스팅되겠네요 ><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야채가 엄청 신선해 보이네요
맛있겠다~

네 야채도 신선하고 패티도 깔끔하고 맛있답니다 ㅎㅎ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하였습니다.

하 참을수가 없는 비쥬얼이군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1.68
ETH 3487.34
USDT 1.00
SBD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