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스팀] 퍼즐트립

in #kr6 years ago (edited)

3번째 취미스팀 포스팅입니다.
제가 아케이드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이번에 소개할 게임도 아케이드 게임이네요 ㅎㅎ

image
오케이 캐쉬백에 있는 게임인데 정확히 어디에서 만든 게임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미있습니다

한붓긋기 게임와 팡팡게임을 콜라보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다섯 종류의 아이콘(?)들이 랜덤하게 펼쳐지면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image

Move 수가 30번으로 제한된 숫자로 제공되고,
각 맵별로 아이콘을 없애주면 상단에 위치한 바가 채워지고 다 채우면 해당 맵을 Clear 하는 겁니다

아이콘을 없애는 방법은 한붓긋기 방식으로 동일한 아이콘을 이어주되 3개 이상을 이어주면 없어집니다
게임팁으로 이 아이콘을 5개이상 이어주면 특수기능이 발동됩니다
image
image
image

특수기능이 발동되면 더 많은 아이콘들을 없앨 수 있으며 아이콘의 종류에 따라 특수기능이 다릅니다

  • 신발: move 수를 늘려주며, 한번에 많이 없앨수록 move 수는 더 많이 늘려줍니다. 3개 없앴을 때가 1move 증가
  • 헬리콥터: 주변 아이콘들을 없애주되 이어주는 아이콘 수가 많을 수록 주변 반경이 커집니다
  • 비행기: 비행기가 날라가서 랜덤하게 아이콘들을 없애주되 이어주는 아이콘 수가 많을 수록 비행기 수가 많아집니다
  • 기차: 이어주는 마지막 아이콘을 기준으로 세로로 기차가 생기면서 한 열을 없애줍니다. 이어주는 기차가 9개(?)정도되면 대각선까지 없애줍니다(위 캡쳐)
  • 배: 가로로 뱃길이 생기면서 없애주되 지그재그로 없애줍니다. 이어주는 배 아이콘이 많아질수럭 뱃길의 두깨가 두꺼워집니다

아이콘들을 없애주다보면 간혹 1, 2 숫자 표기가 있는 아이콘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방해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수기능으로만 없앨수 있습니다

그리고 맵을 깰때마다 move 수가 10개씩 늘어난다는 점.
맵 종류는 7~8개쯤 됐던거 같은데 나라만 다르지 게임 룰이 달라지는건 없습니다.

점수랭킹을 보면 하는 사람이 꽤 많은거 같은데 주변엔 없더라고요 ㅎㅎ

이상 퍼즐트립 포스팅이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기자기한 취미를 가지고 계시네요 ~ ^^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어머니께 알려드리면 좋아하시겠네요!!

하루에 기회가 세번뿐이라는것도 알려드리세요 ㅎㅎ

퍼즐트립..저는 이거 아무리 해도 끝판이 안깨지더라구요.ㅎ
그래도 열심히 하루에 세번씩 도전중.ㅎ

하시는 분이 계시군요 ㅎㅎ 반갑습니다~:)

ㅋㅋㅋ저는 손이 느려서 이런거 잘못하는데.. 좋은 기록 세우세요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약간 애니팡에 한붓긋기가 섞인 게임처럼 보이네요
재미있어보입니다!

네 은근 중독되요 ㅋㅋㅋ

정확히 다운 받을 수 있는 경로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게 다운받아서하는 게임이 아니고 ok캐쉬백 앱에서 제공되는 게임입니다 :)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