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금돼지식당

in #kr6 years ago

오늘은 약수동에 있는 금돼지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49

이 가게는 처음 오픈할 때부터 핫했고 지금도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처음 오픈할 때는 1층만 운영해서 웨이팅이 기본 1시간이었는데, 지금은 건물 전체(3층)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그 정도는 아닙니다. 그래도 메인시간 대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으니 서둘러서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image
이 집은 직원 분들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제가 갔을 때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는데 고퀄의 돼지고기를 맛있게 제공해주기위해 번거로워도 직접 구워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image
지금도 사진을 보니 군침이 도네요

이럴땐!

image
짠~ 이 필요하겠죠? ㅎㅎ

좀 비싸긴 하지만 맛과 고퀄리티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금돼지식당를 강추드립니다.

Sort:  

고기느낌이 제대로네요.. 술이 술술넘어가겠어요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쭉쭉쭉~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어보이네요~
언제부턴가는 사람이 너무 많은 곳은 피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마져요 저도 그렇긴한데 타이밍 잘 맞춰가면 바로 맛있게 먹을 수 있을껍니다 ㅎㅎ

그 퀄리티가 눈에 보이네요ㅠㅠ

대단한 안목이십니다!! :)

맷님 주사위 다시 돌려주시고 가보세요.^^주사위 작동이 안됐어요^^

이런 이제 봤네요 >< 다음 이벤트를 기약해야겠어요 :)

이름이 아주 인상적이에요. 금돼지!! ㅎㅎ
고기 질도 너무 좋을듯해요!

다 맛있어 보이네요

(오늘보팅 90)

마지막 짠 부럽네요ㅠ
북적북적한 술자리 그립다..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소주먹은지가... ㅠ

통파랑 같이 구워주는게 참 신기하네요! 즐거운 술자리 되셨겠군요!ㅎㅎ

와우 관찰력이 남다르시군요. 저도 살짝 잊고있던 통파구이의 맛을 ><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1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96.14
ETH 3401.1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