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월요일 퇴근

in #kr6 years ago

주제: 내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

연휴가 지나고(저번주 금요일에 휴가를 사용한 관계로 ㅎ) 다시 일주일의 시작
월요일 출근은 한주의 고난(?)의 시작을 알린다.
늘상 월요일은 힘들게 시작되도 금요일 퇴근때는 주말을 만끽하기 위한 기대감으로 한주의 고단함을 잊은 채 즐겁게 퇴근하지만 다시 시작되는 월요일...
하지만 금요일만 퇴근이 즐거운가? ㅎㅎ 늘상 하루 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은 퇴근하는 시간인 듯
오늘도 맑은 하늘을 바라보면 퇴근한다.
image

저번주 금요일 고등래퍼2를 보면서 들었던 '이병재'의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가 귓가에 맴돈다 ㅎㅎ
지금이든 언제든 퇴근하고 있는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고속도로를 신나게 달리며 집으로 향하는 퇴근버스
image

오늘도 수고했다 :)

Sort: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퇴근 할 때의 기분은 정말 최고죠 ㅎㅎ

ㅎㅎ 그 맛에 사나봐요 ><

[너를 알려줘] 이벤트 보팅지원 3월 1주차

금요일 퇴근은 언제든 기분 좋죠..!
그런데 어제는 월요일 퇴근임에도 불구하고
날씨가 좋고 하늘이 예뻐서 즐겁게 지치지 않고 퇴근했던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퇴근길 또한 보람차시기를!^^

감사합니다 ~:)
오늘도 퇴근 시간을 기다리면 열일합니다 ㅎㅎ
(지금 스티밋하고 있는게 열일??)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퇴근!

감사합니다 오늘도 퇴근 고고씽~

오늘은 정말 날이 이상하게 밝아서 퇴근길이 즐거웠어요! 드문일인데..
좋은 밤 보내세요 :>

퇴근길은 어두침침해도 즐겁더라고요 ㅎㅎ
다시 출근했지만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김사합니다~:)

금요일(3/2)에 휴가내서.. 이번 월요일은 유달리 힘들었죠....

휴... 퇴근도 늦어서 더 힘들었는뎅..

그래도 곧 지나가고 봄도 오고 주말도 오겠죠..

그렇게 인생은 흘러가고요 ㅎ
오늘 하루도 즐깁시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