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청담 오아시스

in #kr6 years ago

제 두번째 먹스팀입니다 :)
본의 아니게 2 연속 청담동 가게를 추천하게 됐네요 ㅎㅎ

오늘 추천하고 싶은 가게는 청담동 오아시스입니다.
브런치로 유명한 가게로 대부분의 메뉴가 평균이상의 맛을 보장합니다
image
최근 방문해서 먹은 샌드위치
개인적으로는 샌드위치 빵인 치아바타가 맛있었습니다 ㅎ

image
이건 하와이안 프렌치토스트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이 매장을 첫방문했을때 김영철을 봤다는... 자주 온다곤하는데 그 이후로는 못봤습니다 ㅎ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5길 20
혹시 가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주소도 공유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5길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네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크~ 브런치 먹어본지 진짜 오래되었네요.ㅜㅜ
조만간 여유있는 날 생기면 브런치 먹으러 들러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가요~!

방문 감사합니다~:)

샌드위치 한입만 아니 두입만 먹을께요~
토스트 .. 먹고싶네요....나도 빵 먹어야겠다..ㅎㅎ

치아바타가 생각나는 밤이네요~ ㅎㅎ

제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소통 부탁드립니다^^
5분을 선정하는거라..^^;; 죄송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보팅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우!!!!
이번주 토요일에 이 근방가는데...
예약해 놓은 식당을 취소하고 여길 가야하나 고민을 하게 되네요 ㅎㅎㅎ
맛있어보여요!!!

오호~! 언제든 가시게되면 만족하실껍니다 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virus707 님도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