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가 쓰는 블록체인 글들의 출처는 어디게요? (영업 비밀)

in #kr6 years ago

그럴 때는~ 추천이요~ ㅋㅋㅋ

재미있는 이야기들 늘 감사히 잘 읽고 있습니다.
말씀대로 자기가 직접 해보지 않으면 그 어려운 걸 참 쉽게 생각하게 되죠.
저도 보상도 보상이지만 여기 글쓰고 소통하고 커뮤니티가 움직이는 게 보여서 너무 재밌게 즐기고 있네요. ㅎㅎ
의도치 않게(?) 돈 되는 정보들도 제법 나오는 것 같고, 무언가 좀 선진문물을 남들보다 조금 먼저 접한 느낌(?)도 좋습니다. ㅋㅋㅋ

앞으로도 재밌는 이야기 많이 남겨주세요~ : )

Sort:  

안녕하세요! @mastertri 님 ㅎㅎ

@mastertri님 께도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처음 시작할 때 태그 어떻게 달 줄도 모르는 그 때에도 관심갖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하셔서 즐겁게 글을 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초창기라 그런지 끈끈함 같은 게 있는 것 같아요. 그냥 뭐랄까 학교 동아리 같은 느낌도 들고요. 선배들이 끌어주는 뭔가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점점 정이 생기기도 하고 ㅎㅎ 사람이 늘어나도 이 분위기가 유지되어야 할텐데, 앞으로 더 흥하게 되면 그 나름대로 고충이 생기고할 것 같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가끔은 돈 될 것 같은 정보도 살짝 후추처럼 뿌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무언가 좀 선진문물을 남들보다 조금 먼저 접한 느낌(?)도 좋습니다. ㅋㅋㅋ

제가 스팀잇을 처음 알고 난 이후에
지금까지도 느꼈던 심정이었는데

글로 보니깐 반갑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