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맛집 소개 '가람 육고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주말동안 친구네 가족과 함께 홍천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맛집(?)을 알게되어 이 야밤에 공유합니다.

일단 사진부터 하나 투척~하고요~

IMG_9262.JPG

동홍천IC에서 나와서 가리산 자연휴양림으로 들어가는 곳 근처에 있는 가람밸리리조트 안에 있는 '가람 육고집'입니다.
IMG_9256.JPG

아직 카카오맵(옛 다음지도) 앱에서도 조회가 되지 않는 따끈따끈한 곳이구요.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손님도 거의 없었습니다.
아마 아직까지는 가람밸리리조트 투숙객 정도나 알 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알게되었네요.

여기는 정육식당처럼 되어 있어서 옆에서 고기를 구입해 따로 구워 먹을 수도 있는 구조인데요.
그렇지 않으면 불고기 정식 등의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IMG_9261.JPG

저희 일행은 어린 아이들이 있어 정신없는 관계로 조리해 나오는 불고기 정식, 떡갈비 정식, 갈비탕 등을 주문했습니다.

IMG_9267.JPG
불고기 정식의 불고기는 이렇게 조리되어 나옵니다.
IMG_9264.JPG
떡갈비 정식입니다. 아이들도 잘 먹어서 좋더라구요.
IMG_9268.JPG
더덕구이입니다. 식사에 곁들여 먹는 기분으로 함께 먹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점심때 근처 유명한 막국수 집을 다녀왔는데, 덥기도 엄청 덥고 사람도 많았고, 맛도 생각보다는 덜해서 아쉬웠는데 이 저녁식사는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시원한 환경, 특히 음식들이 정말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집 근처에 하나 갖다놓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혹시 동홍천 근처에 가면 일부러라도 다시 찾고 싶은 맛으로 강추합니다.

먹스팀은 야밤이 제 맛입니다! ㅋㅋ

Sort:  

우연이 맛집을 찾을때는 마치 금맥을 발견한것 같은 기쁨과 뿌듯함이 넘쳐 나지요 ㅎㅎ 고기보다 더덕무침이 입맛을 약올리는 군요 정말 먹고 싶네요 ㅎ

맞아요!
저도 예상밖의 맛이어서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진짜 다 맛있었어요!! ㅎㅎㅎ 더덕구이 가격도 착해요. 7천원!!

크으고기는 사랑입니당😊

맞습니다!!
인정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는!!! : )

야밤에 안봐서 다행이예요.

고기도 맛있어보이고 더덕구이도 맛나보이는데요!!!

아! 안타깝습니다!!!
이번 먹스팀은 바로 야간을 위한 포스트였는데요!!! ㅋㅋㅋ

헉..고기보다 더덕이 참 맛있게 보이네요

더덕도 완~전 맛있었어요!!
사진에 담지 못한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

더덕을 너무 좋아해서 헤헤
역시 고기에 된장찌개는 진리죠 ㅎㅎ

ㅎㅎㅎ 또 먹고 싶네요~ ^^

와 고기파티.. 첨엔 더덕구이도 양념불고기인줄 알았는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이히~ 한 밤 중에 보셨군요-
그냥 암 것도 섭취(?)안하고 잠드시기 어려웠을텐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47.29
ETH 243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