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 스팀 달러의 행복 - Jumma 마켓 낙찰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어제 @jumma 님이 운영하시는 Jumma 마켓에서 낙찰된 고메 함박 스테이크가 도착했습니다. ^^
마켓을 에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좋아하는 스테이크를 구매해 후기를 남깁니다.


kr-market 에서 검색해 보세요!

이번 고메 함박스테이크는 kr-market에서 물건을 구매한 두 번째 경험입니다.
처음은 jj마켓을 운영하시던 @jejujinfarm 님의 스포츠 타올 구매였구요.

그리고 @jumma님의 이번 고메 함박스테이크 판매글과 낙찰 글

가끔씩 집에서 즐겨먹는 고메 함박 스테이크가 Jumma 마켓에 올라왔습니다.
이거 꼭 낙찰 받아야지 생각하고 처음부터 입찰에 참여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방식은 댓글 입찰입니다.
총 4번에 걸쳐 입찰에 참여해 낙찰되었네요. ^^

이번 함박스테이크는 결국 1.46 스팀 달러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낙찰 되었습니다.
어떻게 이 시스템이 돌아가는지를 생각해 보면 결국 보팅을 기반으로 한 보상이 배경이 되겠지요.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아질 수록 보팅 보상이 늘어나는 형태니까요.


택배가 왔습니다!

택배도착

택배는 쿠팡을 통해 왔습니다.
@jumma님께서 금요일 오전에 보내시겠다고 말씀주시고, 토요일 오후에 쿠팡 로켓배송으로 받았습니다.
정성스레 포장된 아이스박스 하나와 작은 포장 하나가 더 왔습니다.
@jumma 님께서 케찹을 선물로 함께 보내주신다고 했었는데, 그것인가 봅니다.

아, 여기 파이리는 배송온 게 아닙니다. 사진찍는다니 잽싸게 둘째가 가져다 놓았네요. ㅎㅎ


맛있는 고메 함박 스테이크가 1.46 스팀 달러?

고메 스테이크

박스를 뜯자 얼음 팩에 둘러싸인 고메 함박 스테이크가 이렇게 있습니다.
4인분 짜리 스테이크 2팩에 1.46 스팀 달러라니..


어라 케찹도?

케찹케찹

스팀챗으로 배송지 정보를 @jumma 님께 알려드릴때 줌마네 첫 방문 기념으로 케찹도 함께 보내주신다고 해서 아~ 그런가 보다 했는데..

우와..
567g 짜리 하인츠 케찹 2개나 보내주셨네요.
이거 케찹 하나의 가격만 해도 1.46 달러는 훌쩍 넘겠는데요.. ㅠ_ㅠ


kr-market 검색해 보세요!

지금도 kr-market에는 저렴하고 좋은 물건들이 있습니다.
필요한 물건인지 스스로를 돌아 보는게 당연히 첫 번째 덕목이겠구요. ㅎㅎ
필요하다면 입찰하는 재미, 낙찰받는 재미도 즐겨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