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공원에서 라면 끓여먹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ㅎㅎ
매일 몇 번 씩이나 글을 남기면서 스스로도 '이거 너무 중독인데?'라는 생각이 듭니다만, 즐기면서 발전해 가는 것 같아서 성취감도 큽니다.

첫 인사를 하면서 지난 주말에 한강 다녀왔다고 했었는데요..

한강에서 라면 끓여먹은 이야기와 그 방법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일단 저는 아이들과 함께 갑자기 야외 활동을 할 것을 대비해 그늘막 텐트와 돗자리를 항상 차 트렁크에 싣고 다닙니다. ㅎ

이 날도 어디 갔다 돌아오면서 한강 공원에 들르자고 해서 난지 한강공원에 그늘막 치고 여유를 즐기고(?)왔습니다.

난지 한강공원의 물놀이장 바로 옆에는 편의점이 있는데, 그 편의점에서 라면과 삼각김밥을 사먹었습니다.

아마 많이들 아시겠지만 한강 공원의 편의점에서는 컵라면이 아닌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자, 그럼 한강 공원에서 라면 끓여먹기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라면을 파는 편의점을 찾아 라면과 은박 용기를 삽니다.

IMG_9052.JPG
한강공원의 편의점은 대부분 이런 형태로 생겼습니다.
그리고 라면이 있는데 그 옆엔 딱 라면 하나가 들어갈 만한 은박용기도 팝니다. 함께 계산하세요.
삼각김밥과 바나나우유를 추가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ㅎㅎ

2. 이렇게 생긴 기계를 찾아 조리 방법을 확인합니다.

IMG_9042.JPG

IMG_9038.JPGIMG_9042.JPG

이제 시키는 대로 하면 됩니다.

3. 라면을 뜯어 넣고 스프를 붓고, 시작버튼을 1초간 누릅니다.

IMG_9040.JPG

그러면 이렇게 물이 나오고 라면이 3분간 끓기 시작합니다.
집에서 하듯이 젓가락으로 휘저어 주세요!

4. 3분 후 삐 소리가 나면 시간 추가를 누릅니다.

한 번 추가할 때마다 20초가 추가됩니다. 20초 후에 더 필요하면 다시 시간추가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IMG_9041.JPG

5. 라면이 잘 끓여졌습니다. 이제 라면을 맛있게 드세요~

이때 은박 용기가 뜨거우니 조심히 용기 양쪽을 들고 옮기시기 바랍니다. ㅎ

혹시 한강 가실 계획 있으시면 직접 끓이는 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나름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

Sort:  

우와 한강에이런곳도있꾸낭ㅎㅎ
보팅,팔로우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______^
저도 보기만 하고 직접 끓여먹긴 처음이었는데요~
왠지 운치있고 좋더라구요~ ㅎㅎ

라면은 방송에서 보기만 하면 늘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오늘 야식은 라면으로...

앗!! 야식은!!! ㅋㅋㅋ

저 예전에 유튭에서 영상으로만 보고 저런것도 생겼구나~생각만하고 가보진 않았는데 트리님은 가셨군요 ㅎㅎㅎ라면맛이 다를 것 같아요 왠지 ㅎㅎㅎ

음~ 일단 매번 컵라면만 먹다가 라면을 먹으니 기분이 달랐구요~ ㅎ
다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다음엔 날씨가 선선할 때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ㅎㅎ
혹시 가시더라도 한여름 낮은 피하세요~ ㅋ

역시 라면은 선선할 때 먹어야 제맛인가요 ㅎㅎ 더워서 고생 하셨겟어요
그래도 재밌는 경험이니 추억하나 남기셨을 듯 더운 여름날의 한강 편의점 라면 한 그릇!

맞아요!! ㅋㅋㅋ
게다가 저는 그늘막 텐트 쳐놓고 가져가서 먹었거든요~
아이들도 같이 앉아서 땀 뻘뻘 흘리면서 라면이랑 삼각김밥 먹고.. ㅋㅋㅋㅋㅋ
좋은 추억이었어요! ㅋㅋㅋ

ㅋㅋㅋ원래 힘들었던 기억이 오래 남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럼요~ ㅎㅎㅎ

이전에 피씨방에서 보던거네요

아! 피씨방에도 있었나 보군요!!
아재로 거듭난 뒤 피씨방을 많이 가보질 못해서... ㅠ_ㅠ
스타 리마스터 나오고 한번 가봤는데 피씨방 정말 좋던데요?
32인치 커브드 모니터와 몸이 푹신히 잠기는 의자가 너무 탐났어요.. ㅎㅎㅎ

우왕~~~~ 맛나겠어요. 한번 가봐야겠네요 ^^

네- 야외에서 먹는 맛이 또 컵라면이랑 다르더라구요~ ^^
꼭 가보세요!
다만.. 좀 선선해 졌을 때 가세요.. ㅋㅋㅋ

큭.. 한강은 역시 라면이죠...^^
저도 자전거타고 자전거의 성지인 반미를 자주가는데
가끔 자전거타고 라면먹으면 그게그렇게 꿀맛입니다~^^
보팅 팔로 하고가요 ㅎ

감사합니다! ^___________^
즐거운 라이딩 생활 되세요~ : )

네~ 고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59.86
ETH 2534.0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