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시원한 빙수 한 그릇~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날이 더우니 밤에 잠을 설치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종종 집 근처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는데, 너무너무 더워 이디야에 들렀습니다.

뭘 주문할까 하고 있는데, 아이들이 망고 빙수를 먹고 싶다고 합니다.

짜잔~!!

IMG_9033.JPG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우유&연유 맛이 가득한 부드러운 눈꽃 얼음에 망고가 곁들여진 망고 빙수 한 그릇!!

이 더운 날씨를 물러가게 하는 시원한 빙수 한 그릇!!

IMG_9036.JPG

둘째 아드님이 접시째 마무리 합니다. : )

더운 여름 날- 시원~하게 보내세요!! ^________^

Sort:  

다음에 도전해봐야겠네요 맛나보이네요^^

네- 예전 이디야 전략이 스타벅스 바로 옆 매장 오픈 이었는데..
확실한 가격 경쟁력과 제품 경쟁력 때문인 것 같아요.
맛있었어요~!

망고 빙수 엄청 맛있나 봅니다. ^^
접시째 마무리... ㅋㅋㅋㅋ

네네~ 아이들의 입맛은 정직(?)하지요. ㅋㅋㅋ
접시째 마무리~ ㅎㅎㅎ

재밌는글 잘보고 갑니다~ 선팔해요

ㅎㅎ 고맙습니다.
프로필 고양이 미묘네요~ ㅎ

접시째!!! 굿입니다^^*

접시째!!!
저도 늘 아이들을 보고 감탄합니다. ㅎㅎㅎ

어느집 망고빙수가 이렇게 맛있어보이나요? 🤤

어느 동네에나 있는 이디야입니다!!
달리세요!! ㅋㅋ

아들분께서 ㅎㅎㅎ 후루루루 시원하게 먹네요 ㅋㅋ 덕분에 시원해진느낌이네요 ㅋㅋ

잠시나마 시원해 지셨다니 다행이예요. ㅎㅎ
요즘 너무 더웠죠. ㅠ_ㅠ

여름이 되니 시원한 음식이 먹스팀에 많이 올라오네요 ㅎㅎ

저도 시원한 빙수 한 그릇 하고 싶네요 ㅎㅎ

시원~ 합니다!! : )

빙수빙수
맛있어보입니당😊

여름엔 빙수죠!! ㅋㅋㅋ

아드님 드시는것만봐도 배가 부르실것 같아요~~!!!

네!! 시원하게 먹어주니 좋더라구요~ ^^

먹스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66.25
ETH 2702.5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