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에! 주말에! 멍 때릴 때 도움되는 색칠놀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내일부터 놀러갈 생각에 들떠있는 트리입니다.

오늘은 취미라고 하기엔 거창하고, 그냥 틈 날 때 할 수 있는 멍 때림 동반자, 색칠놀이를 소개합니다.

색칠놀이 합시다~!

image

유식한 말로 '컬러링 북'이라고 하는데, 뭐 할 거 없을 때 딴 생각하면서 같이 색칠을 합니다.

저는 그림을 잘 못 그립니다.
어릴 때부터 그림을 참~ 못 그렸는데, 못하다 보니 점점 더 멀어지게 된 것 같습니다.

'못 그리다'와 '참~ 못 그리다'의 차이를 설명하고 싶은데, 설명하기가 어렵네~

암튼.. 요렇게 색칠하기로 허전한 마음을 달래줍니다.

image

색칠 도안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색칠 도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하나를 소개합니다.
Super Coloring 라고 하는데, 꽤 다양한 분야의 도안이 있어 취향대로 도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image

사이트 소개에 따르면 현재 3만 2천 가지가 넘은 도안을 제공하고 있어서 원하는 분야의 색칠놀이를 마음껏 할 수 있습니다.


꽃 좋아 하시는 분들은 이거 받아 가시고..
image



자동차 좋아 하시는 분들은 요런거 내려받아 색칠하심 됩니다.
image

오늘은 불금이고, 이제 곧 주말 입니다!

색칠과 함께 스팀의 미래에 대해 사색하며 멍 때려 보세요~

Sort:  

어머니께 선물로 드렸었는데, 엄청 좋아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심신안정에도 최고인듯합니다.

그냥 앉아서 TV 보고 있는 것도 좋아하긴 하는데, 조금 다른 방식으로 일상을 전환해 줘도 좋은 것 같아요. ㅎ

오 대박 ㅋㅋㅋ 책으로도 말고 이렇게 도안이 있군요!!

인터넷의 발달과 서비스 사업자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살까했는데 도안다운받아서하면되는군요ㅎ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당😁

가볍게 몇 장 정도 해보셔도 좋습니다~ 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시간 오래 걸려요~

요즘은 색칠놀이 사이트도 있군요 ㅎㅎㅎ

자~ 얼른 다운 받으세요~ ㅋㅋㅋㅋ

한참 유행일때 관심보이다가 잊고 있었는데 무료 도안만 해도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트리님 덕에 앞으로 의미없이 멍때리느니 색칠 공부로 마음 수양하는것도 생각해봐야겠네요.

아이들에게 출력해 주고 색칠 해보라고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좋아하는 자동차 같은 거 선택해서 하라고 하면 좋아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3.64
ETH 2711.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