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스티미언 무료커피 이벤트 다녀왔습니다. 홍대앞 시연 카페-

in #kr6 years ago (edited)

카페시연(2).jpg

시연간판2.jpg

안녕하세요, 김마사 입니다.
1월 27,28일에 @ahn 님께서 진행했던 무료 커피 이벤트에 다녀왔습니다 :) 댓글로 신청 후 일요일에 방문했어요. 몇 년 전 근처에 살 때 몇 번 To go를 해간 적이 있는 카페였습니다. 이사 후엔 상수 쪽으로 오는 게 뜸했는데,

이런 좋은 기회가!

암호명 : '스팀커피'

스팀커피 먹으러 왔어요 하니 사장님께서 주문을 받아주십니다. 감격적인 카페라테. 감사합니다! 카페 사장님과 안선생님의 환대와 관심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신기했어요. 현실고래라니!) 뉴비 중에 상뉴비, 상플랑크톤인 저에게 스팀잇을 피부로 경험하는 교육적인(!) 경험이었습니다.

위 일러스트는 커피값 대신 작업해봤어요 :)

오랜만에 간 카페지만 예전 모습 그대로 그 자리에 있더군요. 홍대 부근에서 이런 카페를 찾아보는 건 불가능합니다.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없어요 이제. 제발 오래오래 이 자리에 계시면 좋겠어요. 단골손님들이 많은 카페라서 가끔 자리를 잡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땐 과거의 저처럼 테이크아웃 해보세요 :)

뉴비에게 매우 인상적인 이벤트였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시연(1).jpg

Sort:  

와 좋네요 ^ ^ 이 시간에 늦었지만 저도 홍대에 가고 싶네요 ㅠㅠ 그리고 그림이 느낌있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 월욜 홍대 거리는 아직도 주말같네요.ㅠ 포스팅 잘 보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