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이런날

in #kr6 years ago

더위가 장난이 아니네요 ㅠㅠ 여름이 이제 시작인가 싶은데 본격적으로 더위시작되믄 어쩌나 싶어요^^

사람이 참!! 간사한거 같죠 여름엔 너무 더워 싫고 겨울엔 너무 추워 싫다하고 ㅎㅎ

그래도 저는 겨울보다는 여름이 좋아요 ㅋㅋ

아침부터 날씨가 너무 더워 밖에서 수업하기 겁나더라구요

어찌어찌 그늘 찾아다니며 했네요

오늘 자체 소방훈련이 13:10부터 시작한다는 팝업(메세지)가 오더라구요

얼마든지 도와줘야죠라곤 했지만 하필 이런 무더위에 이런 행사를 잡았는지 속으로 흉좀봤어요ㅎㅎ

날씨가 이런날씨인줄 몰랐겠죠?? ㅋㅋ

IMG_E1284.JPG

나도 저런거 시켜주지 ㅋㅋ

IMG_E1285.JPG

화재가 나면 절대 안되겠지만 혹시 모르잖아요 주위에 불이난경우 손쉽게 비치된 소화기로 초기진화만해도

인명피해나 재산피해를 줄일수 있으니 말이에요^^

비트횽님이 힘을 못써서 스팀 & 스달친구들이 맥을 못추네요 ㅠㅠ

비트나 스팀이 확!! 한번에 떨어지면 좋겠단 생각이 드는데 그렇게 호락호락한거 같이도 않구...

그래도 화이팅하자구요~~^^

즐거운 오후되세요~~

Sort:  

학교에서 하는건가요?
진짜 소화기까지 쓰고..ㅎㄷㄷ

위사진은 소화기분말이 바람에 날려 그렇게나온거에요 ㅎㅎ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크...요즘 진짜 너무너무 더워요!!!ㅎㅎ

오늘도 폭염이래요 더위 조심하세요!!^^

오늘도 폭염인가봐요
전 암막커튼 치고 있어요
효과 있다고 그래서요..

네 폭염맞아요!!^^ 암막커튼치면 그래도 좀시원하겠죠^^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