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군 페스티벌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한글날은 잘들 보내셨나요??

전 어제 딸래미랑 조카들 데리고 지상군 페스티벌 주무대인 계룡대 활주로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부대까지 5분정도 걸리는 거리지만 가다보니 생각보다 차도 안막히고 사람도 별로 없더라구요

그런데 왠걸!!! 마지막 날이라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

사진이 좀 많을꺼에요 ㅎㅎ

운좋게 행사장 입구쪽에 주차를 해놓고 들어갑니다
다리건너 오른쪽이 병영체험장소인데 예약제로 운영되요 그런데 예약을 안해서 패스합니다ㅎㅎ
(아이들 유격장소라고 보시면되요. 레펠 고무보트 사격등등)
IMG_1949.JPG

이 넓은 활주로를 오늘 다 누벼야됩니다 ㅎㅎ
IMG_1957.JPG

행사장 들어서서 생각한게 작년보다 행사 규모가 작아졌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벌서부터 치누크 헬기에 체험하려는 사람들로 긴줄....
IMG_1952.JPG

지나면서 헬기 몇대
IMG_1954.JPG

탱크랑 그밖에 군용차량들
IMG_1955.JPG

IMG_1956.JPG

조카가 아침을 안먹고 왔는지 배가 너무 고프다고 징징...
그래서 밥부터 먹고 돌아다니자고해 식당부스로 옮겨서 밥부터 먹었네요
(마침 이른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북적북적 겁나 많음!!!)
국밥이랑 국수 종류로 점심해결!! 고기랑 밥좀 더달라니까 잔뜩줌 ㅋㅋ
IMG_1969.JPG

밥도 먹었겠다 이제 돌아다니면서 구경해야겠죠^^

드론 경주도 열리고 있구요
우리나라 넘버10안에 들어가는 선수들이라 굉장하더라구요^^ 순삭!! ㅎㅎ
IMG_1971.JPG

드론 경주 보고 있는데 하늘에서 특전사들의 고공낙하~~
IMG_1978 (2).JPG

IMG_1975.JPG

음료수좀 마시고 있는데 헬기비행~~
행사장 위로 막 날아다님^^
IMG_1997.JPG

IMG_2009.JPG

IMG_2010.JPG

이제 첨단과학관으로가서 구경해보죠^^
첨단과학관안에서 각 기다른 군수물자를 구경할 수 있는데 종류가 엄청많아요
줄을 잘서면 체험도 가능한게 많고요^^

드론봇이 많은데 가장 맘에 드는걸로 찰칵!! 근데 가격이 무척 궁금한데 안써있어요!!
비밀인가... ㅋㅋ
IMG_1991.JPG

버기카(오토매틱에 시속 220km까지^^)
IMG_1993 (2).JPG

무슨 시뮬레이션인지 생각이 안나는데 암튼 VR체험
IMG_1989.JPG

한바퀴돌구 나오는데 헬기 침투훈련
IMG_1979.JPG

IMG_1985.JPG

IMG_1986.JPG

행사가 끝나고 나니 사람들이 간이 특설무대로 우르르!! 왜가나 했더니....
누군지 보셔요^^
IMG_2014.JPG

누군지 아시겠죠?? 지금 군생활하고 있는 주원이랑 고경표가 사회를 보더라구요^^
뭐 이것저것 공영하다가 와~~하길래 보니까...

누굴까요??
IMG_2017.JPG

동영배입니다(빅뱅 태양!!)

모니터에 이렇게 나옵니다 ㅋㅋ
IMG_2020.JPG

각자 노래 두어곡하고 둘이 듀엣으로 빅뱅 히트곡 몇곡 부르는데 사람들 난리남!!! ㅎㅎㅎ

노래부르며 무대 밑으로 내려와 돌아다니며 하는데 진짜 어깨가 들썩들썩 ㅎㅎㅎ
IMG_E2037.JPG

신나게 부르고 마무리
IMG_2045.JPG

행사 마무리 퍼레이드~~

IMG_2046.JPG

IMG_2050.JPG

IMG_2052.JPG

이 퍼레이드를 보는데 작년보다 규모가 굉장히 작아졌어요!!
사람들도 다그러고...^^

내후년에 세계 군문화 축제한다니 그때는 장난아닐듯 싶어요!!

사진은 이거 말고도 많은데 너무 많이 올리는거 같아 이만 올릴게요 ㅋㅋ

이거 보시면 다보신거에요 ㅋㅋㅋ

행사장 다녀와서 너무 피곤해 그냥 대충 씻고 골아 떨어졌네요 ㅎ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요~~~^^

Sort:  

포스팅 재밌게 봤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곳이네요.

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체험장도 많구 신기한것두 많거덩요^^

멋진거 많이 보고 다양한 체험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겠네요 ^^

마르스님,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세요~!

사실 제가 체험한건 첨단과학관에서 총몇번 쏜거밖에 없어요
다른건 죄다 딸래미랑 조카죠 ㅎㅎ

feelsogood님두 파이팅이니다!!^^

나름 볼꺼리가 많은데요 연예인 출신병사도 나오구요 ㅎㅎㅎ

처음에나 그런규!! 한 7,8년 다니믄 그러지도 않어유ㅋㅋ
연예인 병사들은 휴가 아니겠슈?? 보니께 이기자에 백골부대 복무중이더만 ㅎㅎㅎ
근데 태양은 춤 진짜 잘 추더라구요!!!^^

오빠~ 오빠~~ 소리좀 질러주지 그랬쓔 ㅎㅎㅎ

진짜 쪽팔리게 왜그류 올패스님!!!
울학교 애들 잔뜩있었는디.... ㅋㅋㅋ

드론 사이즈가... 저거 왠지 갖고싶네요ㅎㅎ

맘에 드시죠?? 저도 하나갖고싶더라구요^^
큰건 왠만한 성인남자 크기에요

이번엔 헬기, 탱크 등 이것저것 볼 게 더 많네요. ^^;

네 활주로 행사장이 훨씬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요^^
아침 엄청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즐거운 구경 되셨겠어요 ㅋㅋ 유튜브로 국방티비봤는데 태양 대성 빈지노 나오더라구요 ㅋㅋ

빈지노는 늦게봐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ㅎㅎ
태양은 춤 진짜 잘추더라구요 ㅎㅎ

전투기 탱크 보면서 신기하다 했는데
주원이라니😍
정말 부럽습니당 :)

사람이 워낙많아 가까이에선 못봤어요
주원도 노래 기가막히게 부르더라구요 ㅎㅎ

헬기 머리 위로 날라다니면, 모래 바람 안 휘날리시던가요 ㅎㅎ

침투훈련빼고는 활주로 위로 떠서 별루 모래바람은 안날리더라구요^^

드론전문가로 김건모 안왔나요??

국군의날 기념식에도 나온 싸이 인형 아닌가요??
볼거리가 아주 많네요
활주로라 넓기도 하고요~

드런전문가 김건모는 안왔구요
국군의날 행사때 나온 그 군인인형이더라구요^^
비상활주론데 엄청넓답니다^^

와ㅎㅎㅎ 재밌겠다~며 보고있는데
태양^-^ 안좋아하지만 보면 넘 좋을거 같아요ㅎㅎㅎ

그냥 연예이니 보는것만은로 만족하는거죠뭐 ㅎㅎ
예전엔 걸그룹두 많이 왔는데 요즘은 군복무중인 연예인들이 많이 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08.13
ETH 2493.92
USDT 1.00
SBD 2.68